NO.1: fms 시스템
NO.2: fms 시스템이란
NO.3: fms 시설물통합정보관리 시스템
NO.4: fms 시설 관리 시스템
NO.5: fms 유연 생산 시스템
NO.6: fms 표준 연계 시스템
NO.7: fms 관제 시스템
NO.8: 차량 관제 시스템(fms)
NO.9: 로봇 관제 시스템 fms
대구시 동구 한 복합건축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6명이 연기를 흡입하고 42명이 한때 옥상으로 대피했다.
28일 대구소방안전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 43분쯤 대구시 동구 신천동 지하 1층,fms 시스템지상 6층짜리 건물 2층에서 불이 났다.
건물 3층에 있던 20대 여성 1명과 5층에 있던 80대 여성 1명이 연기를 흡입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화재 직후 스스로 건물에서 대피한 4명도 연기 흡입으로 현장에서 응급 치료를 받았다.
건물 계단에 가득 찬 연기로 미처 빠져나오지 못한 42명은 한때 옥상에서 소방당국의 구조를 기다렸다.소방 당국은 옥상으로 대피한 이들에게 공기 보조마스크를 씌워 1층으로 긴급 대피시켰다.소방 당국은 이날 오후 2시 9분쯤 옥상대피인원 42명을 전원 구조 완료했다.
소방당국은 소방차 33대,fms 시스템인력 93명을 동원,fms 시스템오후 1시 21분쯤 완전히 진화했다.소방 당국은 해당 건물이 동부소방서에서 400m 떨어진 곳에 있어 화재 신고 3분 만에 신속한 초기 대응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 건물에는 사찰 포교원과 건축사무실 등이 입주했다.
경찰 관계자는 “다친 사람은 현재까지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며 “인명 대피를 마친 뒤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fms 표준 연계 시스템
:부적격 판정 받은 사람을 봤더니 과거 공천에 불복했다면서 부적격 판정을 내렸는데, 최성 전 시장, 김윤식 전 시장.
fms 시스템,특히 ‘따뜻한 소통의 자리’는 일부 직원이 아닌 영업점의 전 직원들이 수시로 전담할 수 있도록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