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레인 대한민국
NO.2: 바레인 대한민국 축구
NO.3: 바레인 대한민국 중계
NO.4: 바레인 대한민국 심판
NO.5: 바레인 대한민국 역대 전적
NO.6: 바레인 대한민국 아시안 컵
NO.7: 바레인 대한민국 주심
NO.8: 바레인 대한민국 평점
NO.9: 주 바레인 대한민국 대사관
NO.10: 대한민국 바레인 축구 중계
호우경보가 발령된 부산에서 침수 우려가 있는 지하차도가 전면 통제됐다.
전면 통제된 지하차도는 초량 제1·2,부산진시장 지하차도 등 34곳이다.부산시는 앞서 세병교·연안교·수안교 등 온천천 하상도로 3곳을 통제했다.침수가 예상되는 온천천과 학장천 등 도심 하천도 출입이 통제됐다.
기상청은 29일 오후 8시부터 부산 서부·중부·동부에 호우경보를 발효했다.
호우경보는 강우량이 3시간동안 90㎜ 내리거나 12시간 강우량이 180㎜를 넘을 것으로 예상될 때 내려진다.앞을 보기 어려울 정도로 비가 많이 내리며,침수 등 사고에 주의해야 한다.
행정안전부는 안전안내문자를 통해 하천 주변,바레인 대한민국계곡,바레인 대한민국급경사지,농수로 등 위험 지역에는 가지 말고 대피 권고를 받으면 즉시 대피할 것을 당부했다.
기상청은 이날 밤부터 30일까지 부산을 비롯한 전국에서 돌풍과 천둥,바레인 대한민국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30∼50㎜의 강한 비가 내리겠다고 예보했다.
바레인 대한민국 역대 전적
:산업별로는 보건업 및 사회복지서비스업(10만4000명), 전문과학 및 기술서비스업(7만3000명), 건설업(7만3천명) 등에서 전년동월대비 증가했다.
바레인 대한민국,kr]MBN 화제뉴스▶ 한총리 "대다수 전공의 복귀 안 해…정부 의무 이행할 것"▶ 이재명 "김영주, 채용비리 소명 못해 0점"▶ ‘무대 장인’ 아이유, 서울 단콘으로 2024 월드투어 스타트 끊는다▶ '도이치 주가조작' 항소심, 총선 이후로 미뤄져▶ 상온·상압 초전도체 '논란'…4일 공개네이버에서 'MBN뉴스'를 구독하세요!김주하 앵커 'MBN 뉴스7' 저녁 7시 진행MBN 무료 고화질 온에어 서비스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