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우즈베키스탄 언어
NO.2: 우즈베키스탄 언어 번역
NO.3: 우즈베키스탄 언어 배우기
NO.4: 우즈베키스탄 언어 안녕
NO.5: 우즈베키스탄 언어 러시아어
NO.6: 우즈베키스탄 언어 코드
NO.7: 우즈베키스탄 언어 영어로
NO.8: 우즈베키스탄의 언어
NO.9: 우즈베키스탄 국립 세계언어대학교
NO.10: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언어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차량 10대 중 6대는 주차 중에 침수된 것으로 조사됐다.여전히 물막이판 설치가 저조한 상황인데 아파트 등 공동주택에서 물막이판을 설치하는 등의 적극적인 예방 노력이 필요한 상황이다.
30일 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는 '여름철 공동주택 차량침수 위험 요인 및 예방대책'을 발표했다.
삼성화재 차량침수 사고데이터와 기상청 기상정보 등을 분석한 결과 침수차량의 59.5%가 주차 중에 침수됐다.
특히 서울·경기 지역에 집중호우가 발생하면 피해규모가 더 커지는 것으로 나타났다.중부지방 집중호우가 크게 발생한 2020년과 2022년에 총 2만7234대가 침수돼 최근 5년간 침수차량의 80.6%가 해당년도에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2년에는 8월 강남역 침수,우즈베키스탄 언어9월 태풍 힌남노 등의 영향으로 1만8266대가 침수돼 역대 최고 피해를 기록했다.
이 가운데 서울 내 침수우려가 높은 강남구,우즈베키스탄 언어서초구,우즈베키스탄 언어송파구 및 도림천 일대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을 대상으로 물막이판 설치 여부를 확인한 결과 13개 단지 중 10개가 설치돼 있지 않았다.
또 서울연구원에 따르면 2022년 8월 기준 서울 침수우려구역 내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물막이판 설치율은 1.4%에 불과했다.
기상청은 서울·경기의 올해 7월 예상 강수량이 평년보다 많을 확률은 50%에 달한다고 밝혔다.
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는 "차량소유자는 본인의 자동차 보험사에 '차량 대피알림 서비스'가입해야 한다"며 "공동주택은 배수로를 정비하고 지하주차장 물막이판 설치 또는 이동식 물막이판 구비 등 적극적이고 선제적인 차량침수사고 예방활동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다음 달부터는 자동차보험 가입정보를 이용해 침수위험 차량에 대해 신속한 대피가 가능하도록 '차량 대피알림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본인이 가입한 자동차 보험사에 대피알림 목적의 별도 개인정보 제공을 동의하면 받을 수 있다.
물막이판 설치는 지자체별로 조건에 따라 설치비의 50%를 지원받을 수 있는 만큼 이 보조금 지원제도를 적극 이용할 필요가 있다.
다만 물막이판 종류별로 적정 방수높이가 다른 만큼 거주지역의 방재성능목표 강우량 등을 고려해 설치해야 한다.
우즈베키스탄 언어 번역
:그러니까 우발성이라든지, 또 본인 과실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서 홍수 같은 경우에도 보상 여부가 결정이 됩니다.
우즈베키스탄 언어,강지영 아나 "김대호 MBC 출연료 4만원이라고…JTBC는 2만원" 유재석 깜짝(유퀴즈)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확대 사진 보기[뉴스엔 서유나 기자]강지영 아나가 JTBC 아나운서 출연료를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