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lpga 라이브스코어

네이버스포츠 해외축구 - ID=2024-12-03%2Frsteni.html

NO.1: 네이버스포츠 해외축구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사진=온라인커뮤니티폐지 줍는 노인들에게 라면을 무료로 제공해 훈훈함을 안긴 식당이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폐지 어르신께 라면을 나눠주는 이 업소를 칭찬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글 작성자 A 씨가 올린 사진에는 한 식당 문에‘폐지 수집하시는 할머니,네이버스포츠 해외축구할아버지.라면 무료로 드립니다’라고 적힌 안내문이 붙어있다.

A 씨는 이 가게가 경북 구미 황상동에 있는 식당이라고 밝히면서 “시내에서는 떨어져 조금 외진 곳으로,네이버스포츠 해외축구주로 서민들이 사는 동네 특성상 폐지 줍는 어르신들이 많다”며 “지나가면서 봐도 몇 분은 바로 만날 수 있을 정도로 폐지 어르신이 많다”고 말했다.

그는 “오늘 지나가면서 한 식당에 이렇게 써 붙여진 것을 발견했다.가뜩이나 장사도 잘 안 되는 동네인데,네이버스포츠 해외축구이렇게 나눔을 실천하는 분이 계셔서 흐뭇하다”고 했다.한 동네 주민은 “저 집 사장님 오래전부터 다른 봉사활동도 꾸준히 하시는 분”이라고 설명했다.

이 일이 알려지면서 화제되자 해당 식당 측은 조선닷컴에 “안내문을 붙인 게 맞다”면서도 사연이 온라인에 소개된 것은 모르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좋은 일을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배고프면 먹어야 하지 않나.배고프면 눈물 나는 게 사람인데 밥이라도 한끼 먹어야 살아갈 수 있다.봉사라고 하기 보다는 평소에 배고픈 어르신들이 오면 국수도 한 그릇 내주고 라면도 하나 끓여주고 하는 것”이라며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이라고 말했다.

네이버스포츠 해외축구

:All rights reserved.

네이버스포츠 해외축구,두 사람은 계양축구협회 시무식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