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릴파 월드컵
NO.2: 릴파 jpop라이브 월드컵
NO.3: 릴파 애니노래 월드컵
NO.4: 릴파 의상 월드컵
NO.5: 릴파 이상형 월드컵 광고
NO.6: 릴파 아바타 월드컵
비밀경호국은 이날 보도자료에서 “13일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진행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선거 유세 중 오후 6시 15분쯤 총격 용의자가 유세장 밖에 있는 높은 위치에서 무대를 향해 여러 발을 발사했다”고 발표했다.
이어 “비밀경호국 요원들이 총격범을 무력화했고 총격범은 숨졌다”면서 “유세를 지켜보던 한 명이 숨졌고,릴파 월드컵두 명은 중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비밀경호국이 신속히 대응해 보호 조치를 했고 전직 대통령은 안전하며 (신체) 상태를 진단받고 있다”면서 “이 사건에 대해 현재 수사 중이며 비밀경호국은 연방수사국(FBI)에 (이를) 공식 통보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소셜미디어(SNS)에는 유세장 밖 낮은 건물 옥상에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총격 용의자와 비밀경호국 요원의 모습이 확산하고 있다.
AP통신에 따르면 사법당국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유세장에서 일어난 총격을 암살미수로 보고 수사하고 있다.
릴파 월드컵
:대여 비용만 하루당 6억5000만원으로 추산된다.
릴파 월드컵,행안부·지방시대위원회·대구·경북 간담회 앞서시·도지사 통합 구상 상호 협의, 4대 기관 간담회 이후 추진 절차도 대구시와 경북도는 대구경북 행정통합을 위한 2차 실무회의를 29일 오후 경북도청에서 갖고 주요 협의 과제를 사전 검토·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