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예매
배우 이영애/사진=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배우 이영애 씨가 광복절을 맞아 일제강제동원피해자지원재단에 1억원을 기부했다.
14일 행정안전부 산하 일제강제동원피해자지원재단에 따르면 전날 이 씨는 "나라를 되찾은 날을 생각하며 일제 강점기 강제 동원으로 희생되신 분들에게 써달라"며 1억원을 기부했다.재단은 일본 기업을 상대로 대법원 판결을 통해 승소한 강제 동원 피해자들에게 판결금과 지연이자를 지급해왔다.강제 동원 피해자 추모 사업도 맡고 있다.
이 씨는 "일제 강점기 강제 동원으로 피해를 본 분들이 한 분이라도 더 살아 계실 때 보살피는 게 우리의 몫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6·25 참전 용사의 자녀로 알려진 이씨는 K-9 자주포 폭발 사고로 순직한 군인의 자녀,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예매북한 목함지뢰 도발로 인한 피해 병사,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예매천안함재단,육군사관학교 등에 꾸준히 기부해왔다.
지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열린 군인 위문 음악회에 5000만원을 후원하며 "제 아버지와 시아버지께서도 6·25를 몸소 겪으신 참전용사"라며 "이번 공연과 후원이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기도 했다.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예매
:1인 가구가 전체 가구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2021년 33.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예매,자사 LLM을 적용한 AI 반도체와 AI 문맥 맞춤 광고 서비스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