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홈스틸
러시아가 여름방학을 맞아 다음달 어린이들을 북한으로 보낼 계획이라고 타스 통신이 2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러시아의 청소년단체 '첫 번째 운동' 대표 그리고리 구로프는 북한과 어린이 교류를 계획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구로프는 현지시간 28일 초대를 받았다며 잠정적으로 7월 24일부터 8월 2일까지 러시아 어린이들을 북한 '송도원' 여름 캠프에 보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언급된 장소는 강원도에 있는 북한 최대 야영장인 '송도원 국제소년단야영소'를 의미하는 것으로 보인다.
구로프는 이어 "신청자가 꽤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어린이들이 지도자들과 함께 북한을 방문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북한 어린이들도 러시아의 캠프에 초대하는 등 어린이 교류를 추진할 예정이라고 했다.
kbo 홈스틸
:그간 공개된 방안은 ▲ 상장사의 주요 투자지표(PBR·ROE 등)를 시가총액·업종별로 비교공시 ▲ 상장사들에 기업가치 개선 계획 공표 권고 ▲ 기업가치 개선 우수기업 등으로 구성된 지수 개발 및 상장지수펀드(ETF) 도입 등이 있다.
kbo 홈스틸,거점을 마련한 국내 업체들은 품질 경쟁력을 앞세워 지난해 2월 종료된 세이프가드 기간동안 오히려 미국내 점유율, 총매출, 고용 인원, 급여 등 주요 성과지표를 개선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