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준석
NO.2: 최준석 부인
NO.3: 최준석 연봉
NO.4: 최준석 부인 나이
NO.5: 최준석 어효인
NO.6: 최준석 결혼
NO.7: 최준석 나이
NO.8: 최준석 오예스
NO.9: 최준석 야구교실
NO.10: 최준섭
지난 17일 오후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교 내 지게차 사고
횡단보도 건너다 지게차에 치인 대학생 19일 끝내 숨져
운전자 경찰 조사서 "피해자 못 봤다" 진술
대학교 내부 도로교통법상 도로 아냐…12대 중과실 해당 안 돼
부산의 한 대학교 캠퍼스에서 지게차에 치이는 사고를 당한 20대 대학생이 치료 도중 끝내 숨졌다.
19일 부산 금정경찰서에 따르면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교 캠퍼스에서 지게차에 치인 대학생 A(20대·여)씨가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 이날 오전 끝내 숨졌다.
A씨는 지난 17일 오후 부산대 캠퍼스 내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던 중 B(30대·남)씨가 몰던 지게차에 치였다.
경찰 조사에서 B씨는 운전 중 피해자를 보지 못해 사고를 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당시 B씨에게서 음주는 감지되지 않았다.
경찰은 A씨가 숨지면서 B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치사) 위반으로 혐의를 변경해 수사할 예정이다.
다만 대학 캠퍼스 내 도로가 도로교통법상 도로에 해당하지 않기 때문에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12대 중과실은 적용되지 않는다.
일반 도로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는 보행자를 칠 경우 12대 중과실에 해당돼 형사처벌 수위가 더 높다.
경찰은 목격자와 운전자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는 등 추가 수사를 벌일 예정이다.
최준석 부인 나이
:기시다 내각 지지율은 이번 달 일본 주요 언론 여론조사에서 대부분 하락하며 정권 퇴진 위기 수준인 10~20%대에 머물렀습니다.
최준서,경제가 좀처럼 식지 않는다는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진단도 한동안 고금리가 이어질 것이란 전망에 힘을 보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