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멜버른빅토리 멜버른시티

거상 마작 매크로 - 리버풀 크리스탈팰리스

NO.1: 거상 마작 매크로

기업당 최대 2년간 6억 원 지원
"표준 데이터 기반 AI·디지털트윈 구축으로 중소중견 자율 제조 선도"

경남중소벤처기업청 제공
경남중소벤처기업청 제공
중소벤처기업부 경남중소벤처기업청은 중소기업의 제조혁신을 지원하는 '자율형공장 구축 지원사업'에 경남지역 5개 사가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경남중기청에 따르면 '자율형공장 구축 지원사업'은 공장 내 발생하는 데이터 정보를 표준화하고 표준 데이터를 기반으로 AI와 디지털트윈을 구축해 작업자의 개입을 최소화하는 자율제조 선도사업이다.요건검토와 서면평가,거상 마작 매크로현장평가 등을 거쳐 경남지역 5개 사(전국 20개 사)가 선정됐으며 선정기업에는 최대 2년 간 6억 원을 지원한다.선정된 기업은 ㈜코렌스,㈜대한오토텍,거상 마작 매크로삼천산업㈜,거상 마작 매크로㈜씨티엔에스,거상 마작 매크로한텍이다.
 
선정기업들은 AI 학습과 디지털트윈 구축의 기초가 되는 데이터를 국제표준(AAS,거상 마작 매크로IEC 63278-1) 기반으로 표준화해 현장의 공정·장비와 가상공간의 디지털트윈을 원활하게 연결하고 이를 통해 생산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제어함은 물론 가상 시뮬레이션을 통한 사전예측까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손한국 경남중기청장은 "자율형공장 구축 지원사업에 선정된 기업들이 중소·중견기업 제조혁신의 성공적인 선도모델이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거상 마작 매크로

:웹툰 '신혈의 구세주'(왼쪽)와 '입학용병' 표지 [사진=네이버웹툰]18일 네이버웹툰 일본어 서비스 라인망가에 따르면 일본 제작사 스튜디오 넘버 나인에서 만든 웹툰 '신혈의 구세주'의 올 1월 라인망가 내 거래액이 총 1억2000만엔(약 10억6500만원)을 넘겼다.

거상 마작 매크로,[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