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비스타연질캡슐
29일 토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장맛비가 내리겠다.일부 지역은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하고 많은 비가 예상된다.
29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부터 제주·전남·경남권에,알비스타연질캡슐오후부터 충청·전북·경북권에,밤부터 수도권과 강원도로 비가 확대되겠다.예상 강수량은 경기남부·강원내륙·대전·세종·충남·충북·광주·전남·전북·제주남부 50~100mm,서울·인천·경기북부·부산·울산·경남·대구·경북 30~80mm 등이다.
아침 기온은 17~23도,낮 기온은 24~32도로 평년과 비슷하겠다.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강릉·전주·광주·제주 22도,춘천 19도,대전·대구·부산 21도 등이다.낮 최고기온은 서울 31도,춘천 32도,강릉·대전 30도,전주·제주 28도,광주·부산 26도,알비스타연질캡슐대구 29도로 전망된다.
기상청 측은 "이날 오후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정체전선에서 발달한 저기압의 영향으로 시간당 30~50mm 강도로 강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며 "특히 취약 시간대인 밤사이 매우 강하고 많은 비가 예상되니 교통안전과 산사태,토사유출,시설물 붕괴 등에 유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일부 지역은 강풍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다.기상청 측은 "이날 밤부터 제주도에,다음날 새벽부터 서해안과 전남 남해안에 순간풍속 70km/h(20m/s) 이상으로 매우 강한 바람이 불 가능성이 있으니 강풍으로 간판,비닐하우스 등 실외 시설물과 현수막,나뭇가지 등 낙하물에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알비스타연질캡슐
:캐나디언 시장인 테릴 바틀렛은 CNN 인터뷰에서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다"며 "다만 집들이 꽤 많이 불탔다"고 말했다.
알비스타연질캡슐,연합뉴스14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이 소식통을 인용해 미국 정부가 삼성전자에 60억 달러(약 8조 원) 이상의 반도체 투자 보조금을 지급할 것이라고 전하자 국내 산업계는 "기대 이상"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