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탈리아 월드컵 명단

두나플러스 - ID=2024-12-03%2Fsogwab.html

NO.1: 두나플러스

NO.2: 두나플러스 유모차

‘피겨간판’이해인이 음주는 인정하지만 성추행은 아니라고 해명했다.[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피겨간판’이해인이 음주는 인정하지만 성추행은 아니라고 해명했다.[사진출처 = 인스타그램]해외 전지훈련 중 술을 마시고 미성년자 후배를 성추행한 혐의로 3년 자격정지 처분을 받은 여자 피겨 국가대표가 이해인 선수로 밝혀졌다.

이해인은 음주는 인정하지만 성추행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빙상연맹에서 3년 자격정지 징계를 받은 지 엿새만인 27일 YTN과의 인터뷰에 나선 이해인은 해당 사안에 대해 사과와 함께 해명에 나섰다.

이해인은 지난달 15~28일 이탈리아 바레세에서 있었던 국가대표 전지훈련기간에 숙소에서 음주한 사실이 드러났다.

연맹의 강화훈련 지침상,두나플러스훈련 및 경기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음주 는 금지된다.이에 따라 연맹은 자체 조사를 통해 이해인의 국가대표 자격을 임시로 정지했다.

그런데 이후 추가 조사를 하던 중 이해인이 음주 외에도 성적 불쾌감을 주는 행위까지 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성 후배 A씨를 자신의 숙소로 불러 성적 불쾌감을 느끼게 하는 행동을 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에 대해 이해인은 “전지훈련 중 술을 마신 건 명백한 저의 잘못이다.정말 죄송하다”고 인정하면서도 A씨의 성추행 혐의에 대해서는 “그와 연인 사이였다”며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애칭을 담아 주고받은 다정한 메시지도 여럿 있다는 이해인은 “사귀던 사이에 있었던 일인데 그 일을 성추행이라고 보도하는 기사를 보고 마음이 아프고 괴로웠다”며 “둘다 미성년자일 때 교제를 시작한 만큼 경각심이 부족했다.성적 가해 행위나 성추행은 전혀 없었고 사실이 아니다”라고 거듭 부인했다.

3년간의 자격정지가 최종 결정되면 2년 뒤 밀라노 동계올림픽 출전이 무산된다.

이해인은 “밀라노 올림픽이 너무나도 간절했는데 지금으로써는 사실상 도전해 볼 수도 없는 그런 상황이고,두나플러스제 세상이 다 무너진 것 같아서 많이 슬프고 절망적”이라고 토로했다.

이에 이해인은 대한체육회에 재심을 청구했으며 성추행이 아닌 연인 관계의 행위라는 점을 적극 소명하고 선처를 구할 계획이다.

이해인은 은퇴한 김연아 이후 처음으로 4대륙 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하고 세계선수권 은메달을 따는 등‘여자 싱글의 간판’으로 불리는 선수다.

두나플러스

:대책단장인 민형배 의원은 기자들과 만나 “필요하다면 특검법을 몇 개라도 발의할 것”이라며 “형사 책임은 물론 (검사) 탄핵과 같은 동원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동원하겠다”고 강력 대응을 예고했다.

두나플러스,당국은 해당 차량이 오일 누출 가능성으로 엔진 화재가 발생할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고 리콜 이유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