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할수도 띄어쓰기

【홀덤 오마하】워싱턴 내셔널스|할수도 띄어쓰기

NO.1: 홀덤 오마하

NO.2: 오마하 홀덤 차이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키움증권은 대표서비스 키움영웅전이 6월 정규전을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키움증권) 6월 국내 주식시장에서는 코스피와 코스닥이 엇갈렸다는 평가다.6월 한 달간 코스피가 6.12% 상승한 반면,홀덤 오마하코스닥은 0.05% 상승에 그쳤다.연습대회를 제외한 키움영웅전 참여 고객 평균 수익률 또한 -1.65%로 지수 대비 부진했는데,대형주 위주의 상승세가 나타나며 개인 투자자들이 수익을 내기 쉽지 않은 시장이었던 것으로 풀이된다.

다만,상위랭커(영웅결정전 참가 대상자)들은 경제적 이슈,홀덤 오마하시장 흐름 등을 적극 활용하여 평균 56.36%의 수익률을 기록했다.동해 가스전 개발 관련 종목으로 평가되는 포스코인터내셔널,한국가스공사,흥구석유가 각각 190명,184명,90명의 상위랭커에게 투자 수익을 안겨줬다.

이들은 바이오 종목 관련 이슈도 투자에 적극 활용했다.미국 임상종양학회(ASCO)에서‘키트루다’(머크(MSD)가 개발한 면역항암제)의 피하주사(SC) 제형 전환 가능성이 부각되며 상승한 알테오젠,먹는 비만치료제 복제약 개발 뉴스가 나왔던 삼천당제약이 상위랭커들의 수익원으로 가장 많이 활용된 바이오 종목이었다.

다양한 종목이 시장의 관심을 받은 섹터 이외에도 상위랭커들은 개별 이슈가 있는 종목을 찾아서 공략했다.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 개설 기능을 출시한 카페24,한전의 인니 41조 규모 초고압직류송전(HVDC) 구축 사업 수혜주로 꼽힌 제룡산업 등이 이들의 주된 공략 대상이었다는 설명이다.

또한,6월 중순까지 이어졌던 엔비디아 상승세의 영향으로 국내 반도체 종목에도 훈풍이 불었다.상위랭커들 역시 반도체 주요 종목에 주목했고,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기업 삼성전자를 비롯하여 이수페타시스와 한미반도체가 많은 수의 상위랭커가 투자 수익을 얻은 종목 10위 안에 포함됐다.

키움영웅전은 현재 7월 정규전이 진행중이며,홀덤 오마하키움영웅전 참여 시 상위랭커들의 실시간(3분 단위) 조회 종목,홀덤 오마하당일 매수,홀덤 오마하매도가 많은 종목 등을 확인할 수 있다.향후에도 투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가 키움영웅전 서비스 내에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올해 영웅결정전은 11월과 12월에 걸쳐 7주간 진행 예정이다.매월‘1억대회’부터‘1백대회’까지 자산 규모별로 구성된 5개 대회에서 국내는 대회별 상위 200명,해외는 대회별 상위 100명에게 영웅결정전 참가자격이 주어지며,홀덤 오마하키움증권 및 한국거래소의 검수를 거쳐 확정된 대회별 상위 10위 투자자에게는 상금이 수여된다.

오마하 홀덤 차이

:지난해 10차 전기본에서 신한울 3·4호기가 살아난 데 이어 이번에 대형 원전 3기, SMR 1기가 포함되며 7년 만에 취소됐던 원전은 사실상 모두 부활했다.

홀덤 오마하,매입 수요자들의 선호지역과 단지에 따라 매매가격도 더 벌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