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미스터 플레이

프리미어리그 현역 수비수

NO.1: 프리미어리그 현역 수비수

민간제안형 1300가구·특정제안형 1700가구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오는 23일부터 3일간 입주자 수요 맞춤형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특화형 매입임대주택’공모 신청접수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화형 매입임대주택은 민간이 입주자 특성에 맞는 공간과 서비스를 갖춘 임대주택을 제안 후 시공하면 공공이 매입해 저렴하게 임대하는 사업이다.대표적인 특화형 매입임대주택으로는 청년의 예술·창업을 지원하는 아츠스테이(서울 영등포),장애인 자립을 돕는 다다름하우스(서울 은평구) 등이 있다.

LH 로고/조선DB
LH 로고/조선DB
올해 공모는 지난해 2000가구에서 1000가구 늘려 총 3000가구로 추진된다.지난달 7일부터 공고가 시작됐다.

이번 공모는‘민간제안형’과‘특정제안형’두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유형별 목표는 민간제안형 1300가구,프리미어리그 현역 수비수특정제안형 1700가구다.

‘민간제안형’은 민간사업자가 돌봄·육아,프리미어리그 현역 수비수일자리·창업지원,귀농·귀촌 등 다양한 주제를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방식이다‘특정제안형’은 다양한 정부정책을 바탕으로 문화체육관광부,프리미어리그 현역 수비수보건복지부와 협업해 사전 기획된 주택운영 테마에 맞춰 민간사업자가 맞춤형 주택을 계획 시공하는 방식이다.

예술·체육인 지원주택은 청년 예술인 밀집지역 등을 감안해 수도권과 광역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360가구를 공모한다.장애인 자립지원주택은‘장애인 지역사회 자립지원 시범사업’에 참여 중인 지자체(의왕,프리미어리그 현역 수비수제주 등) 대상으로 340가구를 공모하되,프리미어리그 현역 수비수올해 새롭게 도입된 정신장애인 자립지원주택은 전국을 대상으로 공모한다.

고령자 특화주택은‘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시범사업’을 실시하는 지자체(춘천,프리미어리그 현역 수비수진천 등)와 수도권·광역시를 대상으로 총 1000가구를 공모한다.

신청접수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우편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사업신청서와 설계도면 등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된다.신청접수가 완료되면 오는 8월 중 서류심사 후 9월 말 종합심사를 거쳐 최종 결과를 통보하며,10월 중 감정평가 등을 거쳐 약정체결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LH청약플러스‘주택매도에 게시된 특화형 임대주택 사업 공모’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어리그 현역 수비수

:무전공 선발은 신입생이 전공 없이 입학한 뒤 진로를 탐색하고 2학년으로 올라갈 때 전공을 자유롭게 택하는 제도다.

프리미어리그 현역 수비수,불쾌하고 무서우며 혼란스러운 상황을 ‘카프카적인(kafkaesque)’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