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피망 포커 카카오

ㅏㅠㅐ - 소설 야구 매니저 - ID=2024-12-03%2Ftiwwbj.html

NO.1: kbo

NO.2: kbo 순위

NO.3: kbo 리그

NO.4: kbookstore

NO.5: kbo 일정

NO.6: kbo 한국시리즈

NO.7: kbo 포스트시즌

NO.8: kbo 실시간 중계

NO.9: kbo 나무위키

NO.10: kbo 플레이오프

지난달 12일 자택 압수수색 하고 관련 증거품 확보

경기남부지방경찰청.2019.10.18/뉴스1 ⓒ News1
경기남부지방경찰청.2019.10.18/뉴스1 ⓒ News1

(수원=뉴스1) 유재규 기자 = 대형 전자상거래 플랫폼업체 '쿠팡'의 물류 자회사인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의 영업비밀을 누설한 의혹으로 CFS 전 직원에 대해 경찰이 수사 중이다.

경기남부경찰청 산업기술안보수사대는 CFS 측이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ㅏㅠㅐ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소한 CFS 전 직원 A 씨에 대해 수사 중이라고 3일 밝혔다.

A 씨는 CFS 물류센터 물품분류 자동화 설비 배치 도면,ㅏㅠㅐ인적자원 정보 등 영업과 관련된 내부문건 25개를 무단 유출한 혐의를 받고 있다.

CFS 측은 "A씨가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고 손해를 입히기 위해 내부 자료를 유출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지난 2월 경찰에 제출했다.고소인 조사를 마친 경찰은 지난달 12일 A 씨의 자택을 압수수색 하고 관련 증거품을 확보했다.

경찰은 조만간 A 씨를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한편 지난 2월14일 쿠팡 노동자의 건강과 인권을 위한 대책위원회는 기자회견을 통해 "CFS가 자사 물류센터에서 일하다 그만둔 일부 노동자의 재취업을 막기 위해 블랙리스트 문건을 만들었다"며 이를 공개했는데 해당 문건을 대책위에 전달한 제보자 중에 A 씨도 포함된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쿠팡 대책위는 블랙리스트를 만든 관계자들을 개인정보보호법 위반 혐의로,ㅏㅠㅐ쿠팡 측은 명예훼손 혐의로 각각 경찰에 고소했다.해당 사건은 현재 서울 송파경찰서에서 다뤄지고 있다.

kbo 포스트시즌

:57년생 지손들이 기쁨을 가져오고 하늘에서도 복을 내립니다.

ㅏㅠㅐ,1900년 만국박람회를 위해 지어진 건물로 지금은 각종 전시회와 패션쇼 무대가 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