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일본리그컵

에드가

NO.1: 에드가 드가

NO.2: 에드가

NO.3: 에드가 케이시

NO.4: 에드가 다비즈

NO.5: 에드가 드가 예술작품

NO.6: 에드거 앨런 포

NO.7: 에드가 마르티네즈

NO.8: 에드가 라이트

NO.9: 애드가드

NO.10: 애드가드 디시

인상준 기자
인상준 기자
독립기념관 개관 이후 37년간 이어지던 독립기념관 주관 광복절 경축식이 취소되면서,천안 독립기념관 안팎에서 지자체 자체 경축식과 결의대회가 이어졌다.

충남 천안시는 15일 오전 독립기념관에서 시 주관으로 제79주년 광복절 경축식을 열고 독립을 위해 헌신한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렸다.

천안시는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임명 논란 여파로 1987년 8월 15일 독립기념관 개관 이후 37년간 이어오던 광복절 경축식이 취소됨에 따라 전통과 맥을 이어가기 위해 자체 행사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축식에는 500여 명이 참여했으며,박상돈 천안시장과 윤석구 광복회 천안시지회장,시민,어린이 등이 함께 만세삼창을 외쳤다.

독립기념관 입구 분수광장 일대에서는 천안지역 시민단체들로 구성된 '뉴라이트 독립기념관장 임명 철회 범시민대책위원회'가 주관한 결의대회가 열렸다.

지역 국회의원과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에드가민족문제연구소 등이 참여한 가운데 김형석 독립기념관장의 즉각 사퇴를 촉구했다.

또 대전지역 시민단체인 대전촛불행동과 대전충청대학생진보연합 등은 독립기념관 분수광장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윤석열 대통령은 취임 후 줄곧 친일 행보를 보이다 결국 독립기념관장 자리에 독립을 부정하는 인물을 임명했다"며,"우리나라의 독립 역사가 너무나 훼손되고 있다"고 지탄했다.

이어 "김 관장이 독립기념관장 자리를 계속 유지한다면 독립운동 역사가 부정되는 것이고 헌법을 정면으로 위반하는 것이며 나라의 뿌리 자체가 흔들리는 것"이라며 임명 철회 목소리를 높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에드가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에드가 케이시

:그는 “집은 잠만 자는 공간, 짐을 두는 곳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초대로 방문한 지인의 집이 완전히 자신의 취향으로 꾸며져 있는 것을 보고 ‘집이 이런 곳일 수도 있구나’하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회고했다.

에드가,1주당 2천200원을 결산배당금으로 책정하는 안건도 이날 의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