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02년 월드컵 응원가
얼리버드 라이브 방송 통해 단 2시간 동안 사전 판매
2만원 쿠폰 선착순 증정
G마켓이 오는 11일 자정(00시)부터 2시간 동안 얼리버드 라이브 방송을 열고 '갤럭시 신제품' 2종을 사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삼성에서 갤럭시 신제품을 최초 공개하는 10일 밤 22시 글로벌 언팩(제품 공개) 행사 직후 가장 빠르게 사전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다.
라이브 방송은 11일 자정 G마켓의 라이브 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갤럭시 신제품 2종을 소개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안내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당일배송 특전도 제공한다.서울 전 지역 대상으로 11일 구매 당일 갤럭시 신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2종 외에 갤럭시 신제품 전품목은 글로벌 언팩 행사 이후 공식 사전 판매할 계획이다.
일부 할인쿠폰은 미리 선착순 제공한다.G마켓과 옥션은 오는 11일까지 '뉴 갤럭시 사전판매 프로모션'을 열고 갤럭시 신제품 3종 사전구매 시 활용할 수 있는 '2만원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쿠폰은 ID 당 이벤트 기간 내 제품 별 1장씩 제공하며 사전 판매 기간 사용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갤럭시 신제품 언팩 행사 직후 G마켓 고객에게 가장 빠르게 사전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며 "향후 진행하는 갤럭시 신제품 공식 사전 판매 프로모션에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2002년 월드컵 응원가
:이날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서 간호사들이 인큐베이터를 끌고 이동하고 있다.
2002년 월드컵 응원가,[사진제공=경남도의사회]이날 촛불집회에는 김태진 부산의사회 회장, 김양국 울산의사회장, 김민관 경남의사회 회장, 오세욱 부산의대 교수협의회 회장, 김보석 부산의사회 부회장, 박경범 경남의사회 부회장, 김재연 삼성창원병원 전공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