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fc 신시내티

맨유 리버풀 fa컵 - ID=2024-12-03%2Fufiydg.html

NO.1: 맨유 리버풀 fa컵

NO.2: 맨유 리버풀 fa컵 중계

NO.3: 맨유 리버풀 fa컵 다시보기

NO.4: 맨유 리버풀 fa컵 하이라이트

경기도 광주 신한은행 행원
경찰이 감사장과 포상금 전달

[그래픽]
[그래픽][광주(경기)=뉴시스] 양효원 기자 = 현금 수천만원을 인출하려는 남성에게 수상함을 느낀 은행원의 촉으로 보이스피싱 현금인출책을 검거한 사연이 뒤늦게 알려졌다.

11일 경기 광주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신한은행 경기광주금융센터에 근무하는 은행원 A씨는 현금 2669만원을 인출해 달라는 남성 B씨 요청을 받아 작업을 처리하던 과정에서 이상한 점을 포착했다.

금융 기록이 담긴 전산에 B씨가 최근 다른 은행에서 수천만원에 달하는 돈을 인출한 기록이 있었던 것.

A씨는 B씨가 보이스피싱 범죄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 즉시 경찰에 신고했고,맨유 리버풀 fa컵경찰이 출동할 때까지 시간을 끌었다.

A씨의 기여로 경찰은 B씨를 현장에서 검거할 수 있었다.

경찰 조사 결과 보이스피싱 조직 인출책인 B씨는 당일 금융기관을 사칭해 피해자로부터 3번에 걸쳐 2669만원을 편취한 계좌에서 돈을 인출한 뒤 또 다른 보이스피싱 조직원에게 전달하려고 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B씨를 사기 혐의로 조사하고 있다.

아울러 이달 10일 A씨에게 감사장과 신고포상금을 전달했다.

유제열 광주서장은 "신한은행 직원의 예리한 눈썰미와 적극적인 신고를 통해 피해를 예방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평온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경찰과 금융기관이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맨유 리버풀 fa컵공동체 치안 유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지난 3월부터 국민의 평온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사회 공동체가 힘을 모아 실천한 사례를 발굴해 알리는 '평온한 일상 지키기' 홍보캠페인을 진행한다.

맨유 리버풀 fa컵

:/뉴스1 ⓒ News1 임세영 기자(서울=뉴스1) 정재민 기자 = 22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경선 과정에서 공천 배제(컷오프)가 확정된 홍영표 의원은 29일 "이재명을 위한 시스템 공천만 앙상하게 남았다"고 비판했다.

맨유 리버풀 fa컵,먼저 성주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한 점과 솔직하게 제 자신을 보여드리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라며, "저를 늘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빨리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 싶었으나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말씀드리지 못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