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NO.2: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다시보기
NO.3: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금메달
NO.4: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결승
NO.5: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결승 다시보기
NO.6: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러스케이트
NO.7: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중계
NO.8: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일정
NO.9: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명단
NO.10: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국대
투자의견‘매수,항저우 아시안게임 롤목표주가 4만원
백길현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브이엠은 주력 고객사의 고대역폭메모리(HBM) 경쟁력 강화에 힘입어 올해 흑자전환을 달성하고 2025년 성장 궤도에 진입하며,항저우 아시안게임 롤2026년엔 사상 최대 실적을 갱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 연구원은 “올해 주력 고객사는 HBM 수요 급증에 대응하기 위해 1Bnm 전환 투자를 진행 중이며 내년엔 M15X 완공 시점을 앞당겨 신규 투자가 본격화될 것”이라며 “2026년 하반기부턴 용인반도체 클러스터 신규 팹향 장비 발주 모멘텀이 본격화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해외 비메모리반도체 대상 영업이 순항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돼 이르면 내녀부터 양산 공급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를 실적 추정치 상향 조정의 근거라고 짚었다.
브이엠 올해 매출액은 693억원,항저우 아시안게임 롤영업이익은 40억원으로 추정됐다.전년 대비 각각 167% 증가,항저우 아시안게임 롤흑자전환 한 수치다.백 연구원은 “SK하이닉스의 독점적 HBM 경쟁력이 최소 2년 이상 지속될 것”이라며 “2025년부턴 더욱 적극적인 투자가 집행될 가능성이 크다”고 분석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의대 증원 반대하는 전공의, 정부 대응 타임라인/그래픽=이지혜정부가 의대별 정원 배분 발표를 통해 2000명 증원안을 확정, 증원 철회 등을 대화 조건으로 걸었던 전공의들의 복귀가 요원해졌단 평가가 나온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양세형은 "제가 소셜 계정을 안 해서 몰랐는데 그 친구가 올려서 소문이 난 것 같더라"며 "오래 일한 친구가 있었는데 직장을 다른 곳으로 옮기게 돼 현금을 줄까 선물을 줄까 하다가 현금같은 선물을 줘야겠다고 해서 그걸 줬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