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 받치기 사이트
[앵커]장마가 시작된 제주는 오늘(27일) 장대비가 쏟아졌는데,파워볼 받치기 사이트이번 주말부터는 장마가 전국으로 확대됩니다.다음 주 내내 장맛비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 특히 비구름이 지나는 곳마다 집중호우가 쏟아질 수 있어 대비가 필요합니다.
먼저 황예린 기자입니다.
[기자]
하염없이 내리는 비에,파워볼 받치기 사이트제주 협재해수욕장은 파라솔을 바로 접었습니다.
관광객들은 아쉬운 마음에 우산을 겨우 가누며 사진을 찍습니다.
오늘 오후까지 제주도엔 다시 장마가 찾아와 80mm의 비를 뿌렸습니다.
서울 등 수도권은 정반대였습니다.
낮 최고 기온이 30도 안팎에 이르렀습니다.
[강지윤/서울 구산동 : 습하고 좀 약간 짜증도 나는 것 같고 좀 많이 뜨겁네요.찜통더위,이거는 지금 6월 달 더위라기보다는 한 7,8월 이 정도 더위로 느껴져요.]
이같은 찜통더위는 모레 낮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이후 주말엔 전국 곳곳에서 비 소식이 이어지겠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제주도 부근에 비구름이 들어와 제주도에 최대 50mm가 내릴 걸로 예상됩니다.
내일 오후엔 강원과 충청,파워볼 받치기 사이트전라,파워볼 받치기 사이트경상권 곳곳에 소나기가 많게는 20mm까지 내리겠습니다.
[공상민/기상청 예보분석관 : 정체전선상에서 발달한 저기압의 영향으로 주말 밤사이 강한 비바람이 몰아치겠습니다.]
토요일 밤엔 서쪽부터 수증기 구름이 들어오며 곳곳에 많게는 50mm까지,파워볼 받치기 사이트일부엔 60mm 넘는 폭우가 쏟아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7월이 시작되는 다음 주엔 폭이 좁은 비구름대가 한반도를 위아래로 지나다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겠습니다.
[영상디자인 한영주]
파워볼 받치기 사이트
:네가 하려는 일을 시도했을 때 어떤 결과가 올 것인가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파워볼 받치기 사이트,com ▶ "황정음이 올린 것 맞다"…이혼위기 극복→의미심장 SNS 폭주▶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이것' 요리"▶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30대男, 아내가 살인▶ 잊을만 하면 또 논란…임창정, 더 잃을 신뢰도 없다▶ '성형 부작용' 심하은, ♥이천수 "징그럽다" 한마디에 오열▶ '횡령 혐의' 박수홍 친형, 징역 2년에 쌍방 항소…가족 전쟁ing▶ 최홍만, 여성 폭행 사건의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