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여수 소치빌리지
NO.2: 여수 소치빌리지 여수시 가격
박씨는 지난 5월6일 사무실에서 업무를 하는 중에 몸의 이상함을 느끼고 119로 전화 후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이후 구조대가 박씨를 발견해 응급실로 이송해 치료했지만 뇌사상태가 됐다.박씨는 뇌사장기기증으로 심장,여수 소치빌리지폐장,여수 소치빌리지간장,여수 소치빌리지신장(좌·우)을 기증해 5명의 생명을 살리고 하늘의 별이 됐다.
박씨의 가족들은 다시는 회복할 수 없는 뇌사상태이기에 이대로 떠나보내는 것보다는 몸 일부분이라도 어디선가 살아 숨 쉬면 우리와 함께 있는 것으로 생각했기에 기증을 결심했다.
서울에서 1남 1녀 중 장남으로 태어난 박씨는 정밀판금 가공 관련 엔지니어로 공장을 운영했다.호기심이 많고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했다.
박씨는 유쾌하고 밝은 성격으로 어렵고 힘든 사람에게 늘 먼저 다가가 도움을 주는 따뜻한 사람이었다.또 아프리카의 기아들을 위해 10년 넘게 후원을 해왔으며 늘 주변의 어려운 사람을 먼저 생각했다.
박씨의 여동생 박희경씨는 "이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 오빠,여수 소치빌리지내 몸 어딘가 한쪽은 항상 아릴 것 같아.너무 그립고 보고 싶을 것 같아.그래도 난 씩씩하게 오빠처럼 든든한 자식 노릇 잘할게.그러니 하늘나라에서도 걱정하지 말고 잘 지내.오빠 사랑해"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삼열 한국장기조직기증원장은 "생명나눔을 통해 소중한 5명의 생명을 살린 기증자와 유가족에게 감사드린다"며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한 분의 생명이라도 더 살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수 소치빌리지
:안드레이 벨로우소프 러시아 국방장관은 지난달 31일 러시아군이 5월 한 달간 28개 마을을 장악했으며 우크라이나군은 8∼9㎞ 후퇴했다고 말했습니다.
여수 소치빌리지,검찰은 최 씨가 선물을 건넨 자리에 배석한 유모, 정모 비서에 대한 조사가 먼저 이뤄져야 한다고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