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팩세이프 슬링백
NO.2: 팩세이프 슬링백 후기
NO.3: 팩세이프 바이브 325 슬링백
NO.4: 팩세이프 go 슬링백
NO.5: 팩세이프 어반 슬링백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종전 계획' 발언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러시아가 미국과 전략적 안정에 대한 건설적 대화에 나설 준비가 돼 있지만,팩세이프 슬링백오는 11월 미 대선 결과가 나온 뒤에야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외신들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현지 시간 4일 중앙아시아 카자흐스탄 수도 아스타나에서 상하이협력기구 연례 정상회의가 끝난 뒤 가진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난달 27일 TV 토론에서 자신이 당선되면 내년 1월 취임 전에 우크라이나 전쟁을 끝내겠다고 발언한 것을 두고 "우리는 매우 진지하게 다룬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어 "그가 어떻게 그것을 달성한다고 제안할지 잘 알지 못한다.물론 그것이 핵심이다"라면서도 "그가 진심으로 말한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으며 그것을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토론 일부를 봤다면서도 "해야 하는 다른 일들이 많았다"며 주의 깊게 보지는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미국 대선 전에는 건설적인 대화가 불가능하다며 "우리는 대선을 기다려야 하고 새 정부의 분위기와 선호를 이해해야 한다"면서도 "우리는 준비돼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