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더쇼 야구
NO.2: 더쇼 프로 야구 스피리츠
NO.3: 더쇼 같은 야구게임
NO.4: 웰컴투더쇼 야구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4일 "오늘 오후 시청역 사고 운전자 차모(68)씨에 대해 첫 피의자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그러면서 "병원에 방문해 조사할 것이고,더쇼 야구자세한 시간은 피의자 측과 조율 중"이라고 말했다.
조사 시간은 오후 3∼4시께로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차씨는 사고 당시 갈비뼈가 골절되는 부상을 입어 응급실로 이송됐다가 일반 병실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차씨는 사고 이후 줄곧 '급발진' 때문이라고 주장해왔다.차씨가 이날 경찰 조사에서 급발진을 재차 주장할지,아니면 기존 입장을 번복할 지 관심이다.
경찰은 차씨를 상대로 급발진이라고 판단한 근거가 무엇인지,평소 차량 운행 시에는 이상이 없었는지,왜 역주행 도로로 들어섰는지 등을 캐물을 것으로 보인다.
호텔 주차장을 빠져나올 때부터 속도를 낸 사실이 확인된 만큼 당시 가속한 이유와 돌발상황 여부,더쇼 야구차에 타기 전 주변 상황에 대해서도 물을 것으로 예상된다.역주행하면서 인도로 방향을 튼 이유와 사고를 피하기 위한 조치를 했는지 등도 조사 대상이다.
다만 차씨의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조사가 비교적 짧게 이뤄질 가능성도 있다.
경찰은 사고 당시 차에 함께 타고 있던 60대 아내 A씨를 지난 2일 불러 참고인 신분으로 1차 조사했다.A씨 역시 기존과 마찬가지로 '브레이크,더쇼 야구제동장치가 안 들은 것 같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그러나 경찰 초동 조사 결과를 보면 급발진 주장과 배치되는 정황도 속속 드러나고 있다.차씨가 몰던 제네시스 G80의 사고기록장치(EDR)를 분석 중인 경찰은 이를 토대로 차씨가 사고 직전 가속페달(액셀)을 강하게 밟았다고 판단하고 있다.
웰컴투더쇼 야구
:마찬가지로 쥐나 인간처럼 지상에서 사는 포유류들은 물고기나 산호처럼 체외 수정할 수 없습니다.
더쇼 야구,이 연구에 따르면 미국의 혼자 사는 성인 인구는 2012년부터 2022년까지 3310만 명에서 3790만 명으로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