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댈러스 카우보이스
NO.2: 댈러스 카우보이스 치어리더 삐끼삐끼
NO.3: 댈러스 카우보이스 경기
NO.4: 댈러스 카우보이스 치어리더스
NO.5: 댈러스 카우보이스 치어리더 카일리 딕슨
NO.6: 댈러스 카우보이스 유니폼
NO.7: 댈러스 카우보이스 치어리더 이름
NO.8: 댈러스 카우보이스 구단가치
NO.9: 댈러스 카우보이스 치어리더 디시
NO.10: 댈러스 카우보이스 인기
한전ON 홈페이지·고객센터·지사서 신청 가능
종이청구서 절감 통해 나무 4만8000그루 살리는 효과
행사기간 동안 종이청구서에서 전자청구서로 전환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20명에게 로봇청소기와 헤어스타일러,댈러스 카우보이스스마트워치,댈러스 카우보이스국민관광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전자청구서는 한전ON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댈러스 카우보이스가까운 지사로 신청할 수 있다.신청하신 고객은 별도의 절차 없이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한전은 지난 2009년 1월부터 전기요금 전자청구·납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모바일과 이메일로 상세한 전기요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계좌이체와 신용카드로 신속하게 전기요금을 납부할 수 있다.
현재 다양한 형태의 전자청구서를 운영중에 있는데 카카오톡으로 전기요금 청구서를 받아 카카오페이로 전기요금을 납부할 수 있다.더존비즈온의 모바일청구서를 신청하면 전국 편의점에서 QR코드로 전기요금을 납부할 수 있다.
이번 한전의 전자청구서 확대 이벤트는 정부가 시행중인 2050 탄소중립 실천에 부응해 종이청구서 제작에 소요되는 종이의 절약을 통해 탄소발생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기 위함이다.
지난해 연간 종이청구서 27억매를 발송했다.모두 전자청구서로 전환했을 경우 연간 4만8000그루의 나무를 살리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앞으로도 한전은 다양한 대국민 홍보와 서비스 개선 등을 통해 종이 청구서 대신 전자청구서 가입고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정부 정책에 앞장설 계획이다.
댈러스 카우보이스 치어리더스
:서울은 지상욱 전 의원의 불출마로 경쟁자가 몰린 △중·성동을(이영vs이혜훈vs하태경)과 △은평갑(남기정vs오진영vs홍인정) △마포갑(신지호vs조정훈)이 포함됐고, 경기는 △성남분당을(김민수vs김은혜) △안양동안을(심재철vs윤기찬) △파주을(전정일vs조병국vs한길룡) △김포갑(김보현vs박진호) △구리(나태근vs전지현) 지역구가 경선을 치른다.
댈러스 카우보이스,모니터 최초로 '간편 설치 스탠드'를 적용해 도구나 나사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설치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