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타르 월드컵 덴마크
현대캐피탈은 1000억원 규모의‘지속가능연계채권’(SLB)을 발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발행은 지난해 7월 국내에서 최초로 지속가능연계채권을 공모 발행한 데 이어 두 번째 발행한 것으로,카타르 월드컵 덴마크2년물 단일 트렌치로 구성돼 있다.대표 주간사와 인수단은 키움투자증권이 맡았다.
지속가능연계채권은 ESG 채권 중 하나다.발행사가 사전에 지속가능성과 목표를 설정하고,카타르 월드컵 덴마크이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투자자에게 일정 수준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캐피탈은 이번 지속가능연계채권 발행에서 2025년 말까지 2년간 전체 자동차 신차할부와 임대상품의 취급 건수 중 전기차 등 친환경차의 비중을,카타르 월드컵 덴마크현대자동차그룹 내수판매 중 친환경 차 비중 대비 2.8% 이상 확대하는 목표를 설정했다.
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현대캐피탈은 투자 기간 연 0.02%포인트(p)의 프리미엄을 투자자들에게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이번 목표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전기차 판매 흐름이 둔화되고 있지만,카타르 월드컵 덴마크현대캐피탈은 친환경 차 수요 확대를 지원하는 그린 금융의 선도자 역할을 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카타르 월드컵 덴마크
:부산 동래에서는 전 국민의힘 총무국장을 역임한 서지영 4·10 총선 예비후보(국민의힘)가 현역의원인 김희곤 4·10 총선 예비후보(국민의힘)를 이겼다.
카타르 월드컵 덴마크,현재 지역인재전형 모집 인원은 비수도권 27개 대학 1068명인데, 내년부터는 지금보다 최소 900여명 늘어난 1950명 이상 선발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