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pl실시간
NO.2: epl실시간중계
NO.3: epl실시간 순위
자신의 SNS에 피습 이후 영상 올려…"빠른 회복 기원"
3선 도전 과정서 총에 맞은 시어도어 루즈벨트 전 美대통령 언급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유세장 총격 사건 직후 트럼프에 대한 지지 의사를 공개적으로 밝혔다.그동안 미 대선 국면에서 특정 후보를 공개적으로 지지하지 않았던 머스크가 '전적인' 지지 의사를 보이면서 향후 국면도 주목된다.
13일 머스크는 자신의 X(옛 트위터)에 "나는 트럼프 대통령을 전적으로 지지하며 그의 빠른 회복을 기원한다"고 썼다.그러면서 피습 이후 동영상도 함께 올렸다.영상에서 오른쪽 귀 주변에 부상을 입고 피를 흘린 채 경호원에게 둘러싸여 있으며,epl실시간사람들을 향해 주먹을 쥐고 흔들거나 손을 뻗어 자신의 무사함을 알리는 듯한 장면도 담겼다.
이어 머스크는 추가 게시글을 통해 "과거 미국에서 이렇게 힘든 후보는 시어도어 루스벨트였다"고 언급했다. 미국 26대 대통령인 시어도어 루즈벨트는 임기를 마친 뒤 3선에 도전하는 과정에서 총으로 습격을 받아 가슴에 부상을 입은 바 있다.
머스크는 그동안 미 대선 국면에서 특정 후보를 공개적으로 지지하지 않았다.또 올해 초에는 트럼프나 바이든의 선거 운동에 자금을 지원할 계획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지난 3월 플로리다 팜비치에서 트럼프를 만나면서 '돈줄'이 될 것이라는 추측도 나왔지만,epl실시간머스크는 자신의 X 계정에 "나는 미국 대통령 후보 어느 쪽에도 돈을 기부하지 않는다"는 글을 올려 부인했다.
그러나 블룸버그통신은 지난 12일(현지 시각)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머스크가 트럼프 측 정치활동 단체인 아메리카팩에 기부했다고 보도했다.기부 규모는 확실하지 않지만 상당한 금액인 것으로 알려졌다.트럼프가 재집권할 경우,epl실시간머스크를 고문 역할에 앉힐 것이라는 보도도 나온 바 있다.
이날 오후 총격은 트럼프가 펜실베이니아주에서 유세를 벌이던 중 유세장 주변에서 발생했다.백악관 경호국은 "경호국은 보호 조치 시행에 들어갔으며,epl실시간트럼프 전 대통령은 안전하다"고 밝혔다.조 바이든 대통령도 이 사안에 대해 보고 받았으며,epl실시간추가 정보는 이후에 공개할 예정이다.
epl실시간 순위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KCTA)한국케이블TV방송협회(KCTA)는 충남과 케이블TV와 함께 지역 콘텐츠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epl실시간,본격적으로 가동을 시작한 회전형 치료기는 치료기 안에 환자가 누우면 가장 적합한 각도로 치료기가 회전해 설계된 치료 계획에 따라 암세포를 타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