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우니온 베를린
NO.2: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우니온 베를린 순위
NO.3: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우니온 베를린 라인업
NO.4: 우니온 베를린 대 fc 장크트파울리 라인업
NO.5: 우니온 베를린 대 fc 장크트파울리 통계
NO.6: 우니온 베를린 대 fc 장크트파울리 타임라인
NO.7: 우니온 베를린 대 fc 장 파울리
NO.8: 우니온 베를린 대 fc 장크트파울리 순위
NO.9: 우니온 베를린 대 fc 아우크스부르크 통계
NO.10: 우니온 베를린 대 fc 바이에른 뮌헨
삼성전자는 4일 오후 사내망에 올해 상반기‘목표달성 장려금’(TAI·옛 PI) 지급률을 공지했다.TAI는 삼성의 성과급 제도 중 하나로 매년 상·하반기 한 차례씩 실적을 바탕으로 최대 월 기본급의 100%까지 지급한다.
삼성전자 DS부문은 기본급의 37.5∼75%가 공지됐다.메모리사업부 TAI는 삼성전자 내 사업부 중 가장 높은 75%로 책정됐다.이어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사업부 37.5%,FC 우니온 베를린시스템LSI 37.5%,FC 우니온 베를린반도체연구소 50% 등으로 책정됐다.
약 15조원 규모의 영업적자를 낸 지난해에는 TAI 지급률이 좋지 않았다.상반기에는 메모리 사업부,파운드리 사업부,FC 우니온 베를린시스템LSI 모두 25%를 받았고 하반기에는 메모리 12.5%,파운드리·시스템LSI 0%로 TAI가 결정됐다.
디바이스경험(DX) 부문의 경우 모바일경험(MX) 사업부는 갤럭시 S24 판매 호조에 따라 기본급의 75%를 성과급으로 받는다.영상디스플레이(VD) 사업부는 50%,실적 부진을 겪은 생활가전(DA) 사업부는 25%를 받는다.
삼성전자는 오는 5일 올 2분기(4~6월) 잠정 실적을 발표한다.사업부별 세부 실적은 이달 말 공개할 예정이다.
우니온 베를린 대 fc 장크트파울리 통계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는 2월 14일 개봉했으며, 어제 관객수는 19,305명(12.
FC 우니온 베를린,대통령실 경호처 경호원들은 학생의 입을 막고 팔과 다리를 들어 행사장 밖으로 끌어냈고, 학생은 유성경찰서로 인계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