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요리스
NO.2: 요리스타 청
NO.3: 요리스 손흥민 싸움
NO.4: 요리스 토트넘 등번호
NO.5: 요리스타 청 결말
NO.6: 요리스 우승
NO.7: 요리스푼
NO.8: 요리스 인벤
NO.9: 요리스 손흥민 싸움 디시
NO.10: 요리스 라만
제69회 현충일 추념식서 밝혀
보훈 혜택 큰 폭으로 확대
[헤럴드경제(김포)=이홍석 기자]김병수 김포시장은 6일 “김포시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와 유가족들이 합당한 예우를 보장 받도록 새로운 사업 발굴과 지원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수 시장은 이날 국가유공자,요리스보훈가족,기관·단체장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69회 현충일 추념식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에 대해 예우와 존경을 다하는 것은 우리 후손들의 의무이자 사명”이라며 “지금 김포시는 국가가 위기에 처해 있을 때 희생을 감내한 국가유공자와 유가족분들께 걸맞는 예우를 다하기 위해 맞춤형 혜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 시장은 이어 “서울에 생활권을 두고 있는 김포시민의 편의를 위해 김포-서울 통합과 교통문제 해소 및 인프라 확충은 물론 국제빙상경기장과 출입국-이민관리청 유치 도전,요리스UAM산업을 선도하고 있다”면서 “김포시가 가는 성장과 역동의 길을 선열들께서도 함께 하실 것”이라고 말했다.
김포시는 내년 3월 준공을 앞둔 보훈회관과 최소 30%~50% 인상된 유공자명예수당,신설된 저소득 6.25 참전 유공자 생계지원사업,새롭게 정립된 6.25 전쟁 무공훈장 대상자 발굴 및 전수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이날 추념식에서는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 및 공헌을 기리는 묵념에 이어 헌화·분향,요리스추념공연,추념사로 이어졌다.분향은 김 시장의 제의로 전몰군경유족회 김광평 회장이 진행했다.
요리스 손흥민 싸움
:`버블 경기` 근접, 日증시 신고가 행진…코스피도 상승 동참월가 '훈풍' 영향도…S&P지수 사상 최고가 기록사진 연합뉴스.
요리스,김병민 전 최고, 개혁신당의 지지율을 어떻게 평가합니까?▶김병민 : 지금 여론조사가 설 밥상머리 민심에서 통합의 효과를 전혀 가져가지 못했다는 평가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