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baccarat 바카라

영국리그

NO.1: 영국리그순위

NO.2: 영국리그

NO.3: 영국리그 일정

NO.4: 영국리그컵

NO.5: 영국리그 1 순위

NO.6: 영국리그 한국선수

NO.7: 영국리그 2부

NO.8: 축구 영국리그

NO.9: 롤 영국리그

지디넷코리아가 소프트웨어(SW) 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ZD SW 투데이'를 새롭게 마련했습니다.SW뿐 아니라 클라우드,보안,인공지능(AI)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기업들의 소식을 담은 만큼 좀 더 쉽고 편하게 이슈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편집자주]

◆NHN클라우드,국가 AI 데이터센터 HPC 서비스 이용자 모집

NHN클라우드는 인공지능산업융합사업단(AICA) '초고성능컴퓨팅(HPC) 서비스 이용자 정기모집'의 일환으로 국가 AI 데이터센터의 HPC 서비스 이용자를 모집한다.기간은 오는 7월 15일까지이다.

NHN클라우드 국가 AI 데이터센터 외관 (사진=NHN클라우드)
모집 대상은 초거대 AI 모델을 통해 연구·개발을 수행하는 국내 기업,공공기관,연구소,대학교 등이다.신청은 AICA 사용자 지원 포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정된 이용자는 최대 3개월간 무상으로 HPC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글루코퍼레이션,'AI 보안 제품 및 서비스 사업화 지원사업' 선정

이글루코퍼레이션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추진하는 '2024년 AI 보안 제품 및 서비스 사업화 지원사업'에 선정됐다.리벨리온,코드빌 등의 기업들과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해 국산 AI 탐지 모델,AI 반도체,영국리그사용자 친화인터페이스 기술을 결합한 'AI 보안 어시스턴트'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하이브리드 AI 모델을 통해 예측 결과와 근거를 설명하며 리벨리온의 AI 반도체 아톰(ATOM)을 기반으로 구축된다.또 코드빌은 결과 시각화 기능을 담당한다.이로써 보안 조직들은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안정성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딥브레인AI,'커스텀 아바타 비디오 챌린지' 진행

딥브레인AI가 영상합성 플랫폼 'AI 스튜디오스'를 활용한 '커스텀 아바타 비디오 챌린지'를 개최한다.이번 챌린지는 누구나 자신의 모습을 본뜬 가상인간 아바타를 제작해 자유주제 비디오를 만드는 대회다.대회는 7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총 상금은 1만 달러다.최종 결과는 8월 7일 발표된다.

딥브레인AI가 개최하는 '커스텀 아바타 비디오 챌린지' (사진=딥브레인AI)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딥브레인AI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또 기존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앤앤에스피,영국리그운영기술 보안 분야 ISO 인증 획득

앤앤에스피가 운영기술(OT) 보안 분야에서 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이번 인증을 통해 앤앤에스피는 OT 보안솔루션,IT 인프라솔루션,IT 및 OT 연구 개발 등의 분야에서 기술력과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앤앤에스피는 사이버 물리 시스템(CPS) 보안 기술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또 물리적 일방향 망연계 솔루션과 크로스 도메인 솔루션(CDS) 등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클라우다이크,영국리그국내 공공기관용 보안인증 CSAP 획득

클라우다이크가 국내 공공기관용 보안인증인 클라우드 보안 인증 제도(CSAP)를 획득했다.CSAP 인증은 한국 정부에서 공공기관의 데이터 보호를 위해 도입한 보안인증 제도로 엄격한 평가 기준을 통과해야만 획득할 수 있다.이 인증을 통해 클라우다이크는 강력한 보안 체계 기반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공공기관에 제공할 계획이다.

클라우다이크가 CSAP 인증을 획득했다.(사진=클라우다이크)

클라우다이크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은 데이터 암호화,접근 제어,실시간 모니터링 등의 다양한 보안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유연한 확장성과 높은 가용성을 제공한다.현재 넥슨코리아,CJ 등 다양한 기업이 클라우다이크를 이용 중이며 해외에서는 인도네시아 텔콤시그마에서 '클라우드SME'라는 브랜드로 서비스되고 있다.

영국리그 한국선수

:그런 점에서 주식투자는 조심할 때라고 본다.

영국리그, 반면 국민은행의 경우 홍콩H지수가 7000선을 넘어가더라도 이익 실현이 가능한 경우는 소수에 그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