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한민국 u-23 축구 국가대표팀 대 태국 u-23 통계
화재 진압 후 공사 계속 진행
서울 동대문구의 한 아파트 건축 현장에서 불이 나 20여명이 대피하는 등 소동이 벌어졌다.
25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28분쯤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의 한 아파트 건축 현장에서 대형 검은 연기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현장에서 27명이 구조됐는데 이 중 15명은 소방대원들의 대피 유도로 현장을 탈출했다.구조된 사람 대부분은 연기흡입 등 경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이중 5명은 병원으로 이송됐다.현재 사망 또는 실종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소방당국은 소방대원 78명과 소방장비 23대를 동원해 화재를 진압했다.불은 약 24분만인 오후 3시57분쯤 꺼졌다.
소방당국은 현재 화재가 공사장 내 차량에서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으나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경찰과 소방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 등은 감식 결과가 나와야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아파트는 내년 1월 입주 예정으로 약 3000세대 규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연기가 거의 잦아드는 등 화재가 어느 정도 진압된 오후 4시쯤 현장에서는 공사가 계속 진행됐다.
대한민국 u-23 축구 국가대표팀 대 태국 u-23 통계
:윤, 환경 1등급도 그린벨트 푼다…선심 공약에 휘청이는 국토뉴스 기사정부가 부산·울산·경남 등 지방의 그린벨트(개발제한구역)를 풀어 산업단지 조성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을 벌일 수 있게 허용하기로 했다.
대한민국 u-23 축구 국가대표팀 대 태국 u-23 통계,이어 "황선홍 감독이 화해와 포용에 바탕을 둬 리더십 보이는 것을 막아서도 안 된다"며 "가해자가 제대로 반성하지 않았는데, 피해자에게 용서를 강요하는 적반하장 행태를 옹호하는 게 당연히 아니지만 자라나는 세대는 다른 역사를 쓰며 살아가야 한다"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