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손흥민 아시안컵 눈물
신영자산운용은 주주 친화적이면서 지배구조 개선에도 적극적인 종목에 투자하는‘기업가치 레벨업 목표전환형 펀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일러스트=이은현
이 펀드는 내재가치 우수 기업,주주 환원 친화적 기업,손흥민 아시안컵 눈물지배구조 개선 기업 등 40여 개 종목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펀드 수익률이 8%에 도달하면 투자 대상을 채권 자산으로 전환하는 목표전환형 상품이다.
기업가치 레벨업 목표전환형 펀드는 일정 기간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단위형 상품이다.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KB국민은행과 NH농협은행,신영증권,손흥민 아시안컵 눈물삼성증권,한국투자증권,NH투자증권,KB증권,하나증권,손흥민 아시안컵 눈물유안타증권,하이투자증권 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원주영 신영자산운용 마라톤가치본부장은 “성장이 기대되는 공모주를 편입해 추가 수익을 확보할 것”이라며 “비교 지수가 없는 만큼 대형주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액티브하게 운용할 수 있다”고 했다.
손흥민 아시안컵 눈물
:정부가 불쑥 꺼내든 공매도 금지가 시장의 불확실성만 키우는 ‘자충수’로 작용했다는 비판이 나온다.
손흥민 아시안컵 눈물,회사 측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 "당사는 고객 및 투자자분들에게 공모주 투자를 권유하는 전화, 문자를 전송하거나,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일이 없음을 말씀드린다"며 "이는 모두 금융사기에 해당하오니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라고 공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