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복권 로또 차이

축구배팅 - ID=2024-12-03%2Fxflous.html

NO.1: 축구배팅

◆…이해인이 지난해 ISU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연기하고 있다.[사진=AFP연합뉴스]
◆…이해인이 지난해 ISU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연기하고 있다.[사진=AFP연합뉴스]

해외 전지훈련 기간 술을 마시고 이성 후배를 성추행한 혐의로 3년 자격정지 징계를 받은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전 국가대표 이해인(19·고려대)으로 밝혀졌다.이에 이해인은 자신의 이름을 밝히고 대응에 나섰다.

이해인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성년자를 성추행했다거나 성적 가해를 했다는 (언론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며 해당 후배와 연인 사이였다고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해 제가 고등학생일 때 사귀었던 남자친구였고 부모님의 반대로 헤어졌다가 이번 전지훈련에서 다시 만나게 됐다"며 "서로 좋아했던 감정이 남아 있어서 그곳에서 다시 사귀게 됐는데 부모님께 알리고 싶지 않은 마음에 그 사실을 비밀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빙상연맹에서 조사받을 때도 그 친구와 사귀는 사이였다고 말할 수 없었다"면서 "연인 사이에 할 수 있는 장난이나 애정 표현이라 생각했는데 이런 오해까지 받게 될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전지훈련 중 술을 마신 것에 대해서는 "지금 생각해 봐도 절대 해서는 안 되는 행동이었고 계속해서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왜 그런 잘못을 저질렀는지 매일 후회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이해인은 이날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해당 후배와 교제하던 시절 서로를 애칭으로 부르며 다정하게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한 바 있다.아울러 두 사람 모두 미성년일 때 교제를 시작했기 때문에 자신이 먼저 성년이 된 후 그 관계가 어떻게 비칠지에 대한 경각심이 부족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해인 측은 성추행 혐의와 관련해서 재심의를 받겠다는 입장이다.이해인의 법률대리인인 김가람 변호사는 "연맹의 징계 결과에 대해 대한체육회 스포츠공정위원회에 재심의를 신청했다"며 "성추행 부분에 관해서는 충분히 소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축구배팅연맹은 지난 20일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어 이해인에게 미성년자인 이성 후배를 성추행한 혐의 등으로 3년 자격정지 징계를 내렸다.이해인은 지난달 15~28일 이탈리아 바레세에서 진행된 피겨 국가대표 전지훈련 기간 숙소에서 음주한 사실이 발각돼 연맹 스포츠공정위에 회부됐다.연맹은 조사 과정에서 음주 외에도 성적 행위가 벌어진 사실을 확인했다.

덧붙여 연맹은 이해인에게 3년 자격정지 중징계를 내렸고 미성년자 선수에겐 이성 선수 숙소에 방문한 것이 강화훈련 규정 위반이라고 판단해 견책 처분했다.

축구배팅

:이어 "뇌척수액 채취, 진료기록 등에 대한 책임은 누가 질 것인지 아무런 대책도 없이 일단 시키는 대로 의사 업무를 하라는 것은 간호사 면허를 가진 의료인의 자존심도 버리라는 것"이라며 "코로나 팬데믹 시기 영웅으로 치켜세워지다가, (팬데믹이 끝나자) 간호사 인력 배치기준 강화는 내팽개쳤다.

축구배팅,(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는 창업자 조만호 총괄대표가 28일 오후 한국을 방문 중인 무함마드 빈 자예드 알 나흐얀 아랍에미리트(UAE) 대통령과 면담을 통해 K-패션의 중동 지역 진출 가능성을 모색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