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대 여배우 월드컵
NO.2: 20대 여배우 이상형 월드컵
SK하이닉스는 5일 경기도 이천 본사에서 보건복지부,20대 월드컵경찰청과 함께 치매 환자·발달장애인 배회감지기(행복GPS) 무상보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SK하이닉스는 지난 2017년부터 치매 환자와 발달장애인의 실종을 예방하기 위한 배회감지기인 '행복GPS' 단말기를 무상으로 보급하고 2년간의 통신비를 전액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고 한다.
행복GPS는 SK하이닉스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행복나눔기금'을 재원으로 운영된다.이번 협약을 통해 SK하이닉스는 4590여대의 신규 행복GPS를 지원한다.지난해 대비 60% 증가한 수치다.
특히 새로 지원되는 기기는 이용자 착용 여부 감지 및 알람,20대 월드컵헬스케어 기능 등이 추가된 최신 모델이다.또 기존에 보급된 기기 4131대의 통신비 지원도 연장하기로 했다.
김동섭 SK하이닉스 사장은 “7년 동안 누적 3만 1000여대의 행복GPS가 보급됐고,2230여건의 실종자 발견이 이루어지는 등 이를 통한 SK하이닉스의 사회적 가치 성과 창출액은 53억원에 이른다”고 말했다.
20대 여배우 이상형 월드컵
: 경기교사노동조합 관계자는 "돌봄은 조건이 까다롭고, 방과후 수업은 비용 부담이 발생하는 반면 늘봄학교는 무료로 누구나 신청할 수 있어 수요가 많았다"면서 "실제 수업을 들어보니 기대만큼의 양질의 프로그램이 아니라 많게는 학급당 2~3명씩 늘봄학교를 취소하고 있다"고 말했다.
20대 월드컵,김 회장은 "한국 특유의 규제와 디지털 금융정책이 한국에서의 경영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두 분야"라며 "한국이 가진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서는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규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필수"라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