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시가 추천
NO.2: 시가 추천 디시
NO.3: 보햄 시가 추천
NO.4: 면세점 시가 추천
NO.5: 입문용 시가 추천
NO.6: 가성 비 시가 추천
NO.7: 고전 시가 추천
NO.8: 다비도프 시가 추천
NO.9: 미국 시가 추천
NO.10: 쿠바 시가 추천
대규모 정보 유출 문제로 일본 정부로부터 네이버와 자본 관계를 재검토하라는 행정지도를 받은 라인 애플리케이션 운영사인 라인야후가 네이버와 관계 단절에 속도를 내겠다는 입장을 재차 확인했다.
이데자와 CEO는 또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도 거의 모든 국내(일본)용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 네이버와 위탁 관계를 종료하겠다”고 밝혔다.
보안 대책 강화 방안과 관련한 구체적인 계획은 7월에 공표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네이버와 자본관계 재검토에 대해서는 당사가 결정할 수 있는 입장이 아니지만 모회사 등에 검토를 요청하고 있다.현시점에서 정해진 사실은 없지만 자본관계 재검토를 포함해 공표해야할 사실이 생기면 신속히 알리겠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4월 일본 총무성은 지난해 라인야후에서 발생한 개인정보유출사태를 빌미로 라인야후에 네이버와 자본관계를 개선하라는 행정지도를 두 차례 내렸다.
이는 네이버가 라인야후 지주사 A홀딩스 지분을 매각하라는 의미로 해석된다.A홀딩스는 소프트뱅크와 네이버가 50%씩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네이버는 소프트뱅크와 지분 매각 등 협상을 진행 중이다.
시가 추천
:지난해 12월, 전세계 프로스포츠 사상 최고액 계약(10년 7억달러·약 9210억원)을 맺고 LA다저스 유니폼을 입은 오타니는 15일 오전 LA에서 출발하면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아내를 전격 공개했다.
시가 추천,그러면서 “친환경과 디지털 전환의 영역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회복력을 높이는 것이 도전에 대응하는 핵심”이라며 “프랑스와 독일은 EU 다음 임기를 위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추진력을 제안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