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헌터x헌터 37권
NO.2: 헌터x헌터 37권 몇화
지난 1일 퇴사한 응급의학과 전문의 2명 중 1명 확인
강원도 "의료진 부족으로 응급실 제한 운영 돌입"
춘천=이성현 기자
강원 속초의료원이 응급의학과 전문의 퇴사로 응급실 제한 운영에 들어갔다.7일 강원도에 따르면 속초의료원은 응급실 전담 의료진 5명 가운데 최근 2명이 지난 1일 자로 퇴사함에 따라 업무 과중으로 인한 의료진 보호와 중증 환자 중심의 진료를 위해 응급실 제한 운영을 하기로 했다.퇴사한 의사 2명 중 1명은 육군 12사단에서 군기훈련(얼차려)을 받다가 숨진 훈련병을 응급 처치한 의사 A 씨인 것으로 확인됐다.A 씨는 지난 5월 23일 병원으로 실려 온 훈련병의 응급처치를 마치고 같은 날 장비와 인력이 더 잘 갖춰진 상급병원으로 이송했다.하지만,헌터x헌터 37권훈련병은 이틀 뒤 숨졌다.이후 A 씨는 경찰로부터 참고인 조사를 받았다고 한다.
속초의료원은 응급실 전문의 5명이 3명으로 축소됨에 따라 업무 과중으로 인한 의료진의‘번 아웃’을 예방하기 위해 8∼10일,헌터x헌터 37권22∼24일에는 응급실을 운영하지 않는다.앞서 속초의료원은 올해 초부터 의료진 채용 공고를 10차례 진행했지만,헌터x헌터 37권충원에 거듭 실패했다.올해 2월부터 시작된 의료계 집단행동의 여파로 의료진 채용에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경희 도 복지보건국장은 "중증 환자 발생 시 강릉아산병원,헌터x헌터 37권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등으로 긴급 이송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협력체계를 강화하겠다"며 "대형병원의 중증 응급환자 우선 치료를 위해 환자의 중증도에 따른 기타 의료기관으로의 전원 안내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헌터x헌터 37권 몇화
:나인테크, 지난해 영업손실 19억원…전년比 적자 전환뉴스 기사[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나인테크(267320)는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 이상 변동공시’를 통해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손실이 19억6204만원으로 전년 대비 적자 전환했다고 28일 공시했다.
헌터x헌터 37권,하지만 폴리페모스는 물을 타지 않고 와인을 마시는 야만적인 실수를 저지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