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룰렛 기원

에스포 월드컵

에스포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아산병원,에스포 월드컵오늘부터 진료 축소…끝 모를 의정갈등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에스포 월드컵무기한 휴진 대신 진료축소
부정적 여론 탓에 장기전 체제로 정부 압박할 듯
비대위 "현장 혼란 최소화 위한 불가피한 선택"[앵커]
전면 휴진을 예고했던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이 오늘부터 정부 정책의 변화가 있을 때까지 진료 축소에 나섭니다.

정부는 미복귀 전공의에 대한 대응 방안을 조만간 발표할 예정인데,에스포 월드컵5개월째에 접어든 의정 갈등 사태는 좀처럼 해결의 기미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백종규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이른바 '빅5' 병원 가운데 한 곳인 서울아산병원을 수련 병원으로 둔 울산대 의대 교수들이 진료 축소 카드를 꺼내 들었습니다.

예고했던 무기한 휴진 대신 자율적인 진료 재조정에 나서기로 한 겁니다.

교수 비대위는 입장문에서 의료 붕괴가 시작되는 국가 비상 상황에서 선별적이고 강도 높은 진료 축소와 재조정을 통해 중증이나 응급,에스포 월드컵희귀난치성 질환 진료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환자 피해라는 부정적 여론 탓에 전면 휴진이 쉽지 않다는 판단에 따라 장기전 체제로 바꿔 정부를 압박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비대위는 주요 수술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9%,외래진료는 30.5% 줄어들 것이라며,에스포 월드컵1·2차 병원이나 지역에서 치료할 수 있는 경증환자들은 서울아산병원을 찾지 말 것을 당부했습니다.

그러면서 정부의 폭력적인 의료 정책 추진으로 촉발된 의료현장의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한 불가피한 선택이라고 항변했습니다.

또 정부를 향해 전공의들의 정당한 권리를 보장하고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조치를 마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의료 공백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정부는 미복귀 전공의 설득을 고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일 기준 전공의 근무율이 8%에 미치지 못하는 상황에서 정부는 전공의들이 복귀한다면 정상적으로 수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보호하겠다며 복귀 여부를 결정하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하반기 전공의 모집을 위해 사직 여부를 확정하는 시점이 임박했기 때문인데,조만간 대응 방안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정부는 이와 함께 임현택 회장 등 대한의사협회 지도부 7명에게 집단행동 금지 명령을 공시 송달 하는 등 의협을 향한 압박 수위를 높이고 있습니다.

YTN 백종규입니다.

영상편집 : 전자인
디자인 : 김진호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에스포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에스포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성남시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우선 올해 하반기 추경예산으로 일부 건물 리모델링 설계비와 안전 진단비 등 명목으로 7억원을 확보해 내년 말 준공 목표로 공사에 들어갈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에스포 월드컵,거기에 약간 '얼'이 담겨있다"며 "정신이 나갈 것 같은 독감과 장시간 녹음해서 혼미해지는 정신을 붙들고 '얼'을 표현하겠다며 '얼'을 담은 파트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