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10년 월드컵 이탈리아
상품 구매·게임 접속 시 기념 아이템 제공
스마일게이트는 하이트진로음료와 손잡고 '로드나인X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로드나인의 주 이용자층과 진로 토닉워터 소비자층이 겹치면서 신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이날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로드나인X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은 로드나인 주인공 라엘을 활용한 패키지로 디자인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로드나인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진로 토닉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플레이어는 '로드나인X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고 라벨 안쪽에 인쇄된 쿠폰 정보를 등록해 '진로 토닉 아이템' 5개를 획득할 수 있다.오는 28일까지 로드나인에 접속하면 '진로 토닉 아이템' 3개를 받을 수 있다.
지난 12일 정식 출시된 로드나인은 비주얼 그래픽과 높은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MMORPG다.PC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2010년 월드컵 이탈리아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2010년 월드컵 이탈리아
:위치가 바다인 만큼 (경제성 판단에) 매장량이 상당히 중요할 것”이라고 했다.
2010년 월드컵 이탈리아,업계에서는 누누티비 등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가 활개 치면서 티빙, 웨이브, 왓챠 등 국내 OTT들이 최근 2년간만 4천억원의 영업손실을 봤다는 분석이 나오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