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복권 1080회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 - fifa 여자 월드컵 최근 우승 - ID=2024-12-03%2Fyvtcqr.html

NO.1: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

NO.2: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무료 중계

NO.3: 2023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

시설하우스 밀집 지역 매년 수해…피해 규모 파악도 못 해

또 물에 잠긴 시설하우스 (익산=연합뉴스) 10일 내린 폭우로 전북 익산시 망성면 한 시설하우스가 물에 잠겨 있다.2024.7.10 [익산시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또 물에 잠긴 시설하우스
(익산=연합뉴스) 10일 내린 폭우로 전북 익산시 망성면 한 시설하우스가 물에 잠겨 있다.2024.7.10 [익산시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익산=연합뉴스) 정경재 기자 = 하루 만에 255㎜의 기록적 폭우가 쏟아진 전북 익산시가 수해 복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비가 그친 이후에도 시설 하우스가 밀집한 지역에 여전히 물이 들어차 있어 복구할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다.

11일 익산시에 따르면 지난 9∼10일 내린 폭우로 금강지류인 산북천 일대 둑 일부가 무너져 인근 논과 시설하우스로 흙탕물이 대거 유입됐다.

침수 피해는 망성면과 용안면,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용동면 등 금강과 인접한 곳에서 주로 발생했다.

이날 현재까지 집계된 농작물 피해 규모는 비닐하우스 150㏊,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축사 2개소 등이다.

망성면과 용동면은 매년 집중호우 때마다 침수 피해를 겪는 곳이다.

2017년에는 42억원 상당의 피해를 봤고,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지난해 5월에도 48개 농가,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418개 비닐하우스에서 광범위한 침수가 발생했다.

이 때문에 주변 농민들은 하천 정비와 제방 보강 등을 지속해서 요구하고 있다.

폭우로 물에 잠긴 방울토마토 비닐하우스 [연합뉴스 자료사진]
폭우로 물에 잠긴 방울토마토 비닐하우스
[연합뉴스 자료사진]


시는 아직 빗물이 빠지지 않아 이번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규모를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실제 이들 지역의 일부 농경지에는 이날 정오까지도 어른 무릎높이 이상의 빗물이 차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물이 다 빠진 이후에야 상추와 토마토,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수박 등 시설하우스 작물 피해 파악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시는 우선 앞으로 있을 집중호우에 대비해 포대 자루 등을 동원해 무너진 둑의 물길을 막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또 민간 자원봉사자 등과 함께 침수 피해를 본 도심 상가와 주택의 집기류 등을 정리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북부권의 물이 빠지는 대로 지역 군부대의 도움을 받아 하우스 토사 제거 등 복구 작업을 시작할 계획"이라며 "병충해와 전염병 등 2차 피해 확산을 막는 데도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직 접수되지 않은 피해사례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복구 인력을 배치하겠다"고 덧붙였다.



2023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

: 고개를 흔들고 애써 숨을 크게 내쉬어 봐도 자꾸 그 해바라기가 내 가슴 속으로 파고들었다.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오래된 숙녀를 모국의 품에 가져오면 5분 안에 바르샤바와 헬싱키도 우리 러시아의 것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