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카텔리
NO.2: 로카텔리 파르마
NO.3: 로카텔리 산장
NO.4: 로카텔리 인벤
NO.5: 로카텔리 산장 예약
NO.6: 로카텔리 미페
NO.7: 로카텔리유벤투스 등번호
NO.8: 로카텔리 토트넘
NO.9: 로카텔리 펨코
NO.10: 로카텔리 금카
기존 아이시스 외에도 칠성사이다에 재생원료 10% 이상 활용 출시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환경부,로카텔리서울아리수본부,로카텔리한국수자원공사와 '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사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식품용기를 생산할 때 재생원료 사용을 늘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재생원료 사용 활성화 정책추진 노력 △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10%이상 사용 △재생원료 사용제품의 품질 모니터링 △재생원료 품질향상 노력 등으로 구성됐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기존 재생원료를 사용해 생산하던 '아이시스 8.0 ECO' 1.5L 제품 외에도 '칠성사이다 무라벨' 300mL 제품까지 페트병에 재생원료를 10% 이상 사용해 출시할 계획이다.
먹는물과 음료 포장재에 주로 사용되는 무색 페트병은 이물질 함량이 낮아 고품질의 재활용 원료로 평가받고 있으며 소비된 무색 페트병은 분리배출,파쇄,로카텔리용융과정 등을 거쳐 재생원료로 재탄생한 후 다시 페트병을 제조하는 원료로 사용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식품용기로 사용되는 무색 페트병이 사용 후 다시 무색 페트병으로 재생산 되면 플라스틱 배출량 감축을 통한 환경 개선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플라스틱 사용 저감을 위한 정부 정책에 적극 협력해 재생원료를 사용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로카텔리 펨코
:"배 기울고 있다" 구조 요청 와해상보안부 수색 작업 지속 중 20일 오전 일본 혼슈 야마구치현 시모노세키시 무쓰레섬 앞바다에서 화학제품을 운반하는 한국 선적의 운반선이 전복돼 있다.
로카텔리,이에 따라 HVO는 이날 오전 2시경 화산 활동 경계 수준을 '주시'(Watch)에서 '경보'(Warning)로, 항공 코드를 '주황색'에서 '적색'으로 올렸다가 6시간 만에 경계 수준을 다시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