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6 6 6 6
NO.2: 6 6 in cm
NO.3: 6 600 yen to usd
NO.4: 6 6 6 dating rule
NO.5: 6 6 in inches
NO.6: 6 6 nba players
NO.7: 6 600 yen
NO.8: 6 6 country star
NO.9: 6 600 feet to kilometers
NO.10: 6 6 6 meaning
차기 총리 유력후보 바르델라
이슬람 이민자 통제 강화 촉구
'문화 전쟁' 법률 제정도 천명
EU정상회의 맞춰 세력 과시
차기 프랑스 총리로 유력한 극우 정치인이 자국 내 이슬람 이민 사회와의 '문화 전쟁'에 나서겠다고 선언했다.오는 30일(현지시간) 조기 총선을 앞두고 프랑스에 팽배한 반(反)이민 정서를 자극해 지지세를 더욱 공고히 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조르당 바르델라 프랑스 국민연합(RN) 대표는 27일 영국 일간 파이낸셜타임스(FT)와의 인터뷰에서 이슬람 이민 사회를 겨냥한 법률 제정을 추진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해당 법안에는 프랑스에서 활동하는 이슬람 종교 지도자 가운데 극단적 성향을 보이는 인물을 추방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긴다.극단적인 지도자가 이끌었던 이슬람 사원 역시 신속하게 폐쇄할 수 있게 된다.
'이슬람 여성 복장 착용 금지' 규제도 강화된다.바르델라 대표는 '부르키니(부르카+비키니)'를 언급하며 "다양한 종류의 베일 착용을 금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부르키니는 머리부터 발끝까지를 가리는 이슬람 여성 수영복이다.공공장소에서 머리와 목을 가리는 히잡 착용까지 금지될 가능성도 있다.헌법 1조에 정교분리 원칙이 있을 만큼 공적 영역에서 종교적 색채를 표출하는 행위를 일절 금지하는 프랑스는 2011년 모든 공공장소에서 이슬람 여성 복장 중 가장 보수적인 부르카와 니캅 착용을 금지했고,6 6부르키니 역시 2022년 금지했다.
'이슬람 이데올로기'에 반대한다는 당론을 꾸준히 밝혀온 RN은 이슬람 여성 의복을 '(종교에 대한) 명백하고 과시적인 긍정'으로 본다.바르델라 대표는 FT에 "프랑스 사회에서 베일 사용은 적절하지 않다"며 "법률뿐만 아니라 문화 전반에서 전쟁이 수행돼야 한다"고 말했다.
프랑스 내에 광범위하게 확산한 반이민 정서를 파고드는 전략이다.이는 유럽의회 선거에서 효과가 입증된 방식이다.프랑스 내무부가 이달 초 발표한 유럽의회 선거 결과를 보면 바르델라 대표가 이끄는 RN의 득표율은 31.37%로,6 6집권 여당인 르네상스당(14.6%)의 2배 수준이다.바르델라 대표는 유럽의회 선거 기간 내내 반이민 정서에 집중했다.그는 "이민자들이 프랑스를 망가뜨리고 있다"며 국경 통제 강화,6 6치안 강화,6 6테러 강경 대응 등을 내세웠다.바르델라 대표는 FT와 인터뷰하며 프랑스에서 태어났지만 외국인 부모를 둔 아이에 대해서는 시민권을 곧바로 주지 않고 여러 요건을 따져보겠다고도 밝혔다.그는 "지역적 갈등과 기후변화 등으로 엄청난 규모의 이민자가 프랑스에 올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프랑스는 '반이민 극우 드라이브'가 유독 지지를 받는 분위기다.총선에서 RN이 승리하면 프랑스 내부 분열은 불가피하다.우선 중도 성향의 르네상스당을 이끄는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과 극우 바르델라 총리가 동거를 시작해야 한다.
프랑스 공직사회에서는 벌써 바르델라 대표와 RN을 거부하겠다는 목소리가 나온다.영국 일간 더타임스는 26일 "250만명에 이르는 프랑스 중앙 공무원들은 물론,6 6지방정부 공무원들 사이에서도 RN이 구성할 정부의 명령에 따를 수 없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고 보도했다.타임스에 따르면 프랑스 공무원들은 나치 독일에서 해방된 뒤 1944년에 제정된 법에 따라 '명백하게 불법적이고 공익을 심각하게 위협'한다고 생각되는 정부의 명령을 거부할 권리와 의무가 있다.
또 RN이 내세우는 정책에 대해 공무원들은 반EU 기조가 강하고 외국인에 대한 차별을 공식화할 위험이 있다고 반발했다.실제 바르델라 대표는 EU 예산에 대한 프랑스의 분담 규모를 매년 20억유로(약 2조9600억원)씩 줄이겠다고 FT에 밝혔다.
한편 최근 프랑스 내부에서 실시된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RN이 이끄는 우파 연대는 36%로 지지율 선두를 달리고 있다.좌파 정당 연합인 신민중전선(NFP)의 지지율은 28.5%로 나타났다.
[김상준 기자]
6 6 6 meaning
:빠진 타이어는 중앙분리대를 넘어 부산 방향으로 달리던 관광버스의 앞 유리를 깨고 운전기사와 기사의 대각선 뒤편 좌석에 앉은 승객을 차례로 덮쳤다.
6 6,일부 지역에서 현역 의원을 배제하고 여론조사를 돌린 것에 대해 유감을 표명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