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드문드손
NO.2: 구드문드손 번리
NO.3: 가브리엘 구드문드손
농림축산식품부는 비 피해로 상추,깻잎 등 일부 채소류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공급 안정 대책을 추진한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상추는 충남 논산시,전북 익산시 등에서 대규모 침수가 발생해 출하량이 급감하면서 가격이 올랐습니다.
논산시,익산시 등 비 피해가 발생한 지역은 이달 가락시장에 반입되는 상추의 절반 이상을 공급하는 곳입니다.논산시와 익산시에서는 각각 상추 재배지의 6.9%,18.1%가 물에 잠겼습니다.
깻잎의 경우에도 충남 금산군의 비 피해로 공급량이 줄어 가격이 올랐습니다.
금산군에서 보내는 깻잎의 양은 이달 가락시장 깻잎 공급량의 과반을 차지하는데,구드문드손지난주 내린 비로 금산군 깻잎 재배지의 8.7%가 침수됐습니다.
다만,농식품부는 상추와 깻잎 공급 부족이 일시적일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경기 이천시,경남 밀양시 등 비 피해가 적었던 곳에서 상추와 깻잎 출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농식품부는 재해보험 손해평가를 조속히 진행하고 재정식(재파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입니다.상추와 깻잎은 재정식 뒤 각각 20일,한 달 뒤면 수확이 가능합니다.
여름배추와 무는 재배면적 감소에 따라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에 농식품부는 시장 상황을 보면서 정부 가용 물량인 배추 2만3천t(톤),무 5천t을 공급하고,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배추 예비묘 200만주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농식품부는 사과,구드문드손배,포도,복숭아 등 과일류는 비 피해 면적이 작고 생육이 전반적으로 양호해 수급이 안정적일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농식품부는 지난 7∼10일 내린 비로 침수된 논에 대해서는 모두 퇴수 조처를 마쳤고 저수지 저수율을 76% 수준으로 낮췄습니다.
농작물 복구율은 86% 수준으로 집계됐는데,농식품부는 이달 말까지 복구를 완료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가브리엘 구드문드손
:이태원 참사 막말도 막말이지만 제 기억이 정확하다면 대통령과 영부인의 관계를 바보온달과 평강공주로 비유를 해서 또 그것 자체도 굉장히 많은 사람한테 회자되었던 그 인물이 아마 이 인물인 것으로 제가 기억하거든요.
구드문드손,뒤늦게 이런 사실을 알게 된 학부모들은 지난달 27일 A교사를 경찰에 고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