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힐랄 대 알샤바브 fc 라인업
NO.2: 알힐랄 대 알샤바브
NO.3: 알힐랄 대 알샤바브 fc 통계
NO.4: 알힐랄 대 알샤바브 fc 선수 평가
NO.5: 알힐랄 대 알샤바브 fc 경기
NO.6: 알샤바브 fc 대 알힐랄 순위
NO.7: 알샤바브 fc 대 알힐랄
사고 후 미조치·음주운전 혐의…뒤늦게 음주 인정
(서울=뉴스1) 홍유진 기자 = 서울 강남에서 교통사고를 내고 도주했다 경찰에 붙잡힌 전직 축구선수가 뒤늦게 음주 사실을 시인했다.
12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30대 남성 A 씨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알힐랄 대 알샤바브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다.
전직 축구선수인 A 씨는 이날 오전 6시 6분쯤 음주운전을 하다 강남구 논현동에서 인도 위 변압기를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이후 경찰은 A 씨를 주거지에서 긴급 체포했다.
A 씨는 처음에 음주 운전 혐의를 부인했으나 경찰 조사 도중 음주 사실을 시인했다.음주 감지기에서도 양성이 나온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A 씨 동의를 얻어 음주 여부 판단을 위해 채혈 검사를 진행하고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알샤바브 fc 대 알힐랄
:그러면서 “우리는 유엔 헌장의 정신과 목적에 위배되는 불법적인 제재 결의를 인정한 바 없다”며 “미국과 그 추종세력의 주장대로 군 정찰위성의 배치가 국제 평화와 안보에 대한 위협으로 간주된다면 미국이야말로 안보리 최상위 의제로 심의 대상이 돼야 할 것”이라고 했다.
알힐랄 대 알샤바브,현역 조수진 의원(비례대표)과 구자룡 비상대책위원장, 정미경 전 최고위원 등 현역 의원과 전·현직 국민의힘 지도부 간 3파전이 치러지는 양천갑 결과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