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NO.2: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우회
NO.3: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디시
NO.4: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없는 파일
NO.5: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연결이 재설정
NO.6: 사이트에
NO.7: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연결이 재설정되었습니다
NO.8: 사이트에 보안 연결할 수 없음 err_ssl_protocol_error
NO.9: 사이트에서
NO.10: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err_connection_reset
행안부,사이트에국민은행 등 5개 참여기업 선정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행정안전부는 2024년 모바일 신분증 민간개방 참여기업으로 ㈜ 국민은행,사이트에네이버 주식회사,농협은행 주식회사,㈜ 비바리퍼블리카,주식회사 카카오주식회사 카카오뱅크 컨소시엄을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참여기업은 6월부터 시스템 개발에 착수해 연내 완료하고,적합성 평가를 통과한 기업에 한해 모바일 신분증을 발급할 계획이다.
이번 모바일 신분증 민간개방 참여기업 선정으로 민간 앱을 통해 모바일 신분증을 발급받고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민간개방 참여기업 선정을 위한 모집 공모는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24일까지 진행돼 모바일 신분증에 관심을 가진 많은 기업이 본 공모에 참여했다.
분야별 전문가 8인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에서 이용 편의성,안전성,사이트에활성화 계획 등을 기준으로 5개 기업을 최종 선정했다.
이상민 행안부 장관은 “신뢰하고 안심할 수 있는 디지털플랫폼정부 구현을 위해 민관협업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며 “그간 모바일 신분증 서비스를 추진하면서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관련 분야 국제표준을 선도하고,나아가 모바일 신분증 사업이 수출로 연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이트에서
:연구책임자인 생명연 홍정주 박사는 “영장류를 통해 유효성을 확인한 현장 신속진단 플랫폼을 개발한 만큼 앞으로 다가올 신종 호흡기 감염병 유행의 대비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감염 경로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영장류 감염모델이 다양한 병원체 진단 기기 개발에 유용하게 활용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사이트에,또한 키오스크 추첨을 통해 방문 고객이 다양한 경품도 증정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