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779 로또

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 쿠폰 - ID=2024-12-03%2Fzngvle.html

NO.1: 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 쿠폰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트럼프 전 대통령 인스타그램 갈무리)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트럼프 전 대통령 인스타그램 갈무리)미국 공화당 대통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대선 뒤집기 시도’혐의로 기소돼 지난해 8월 머그샷(범죄인 인상착의 기록 사진)을 찍었을 당시‘고문’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미국 의회 전문매체 더힐은 지난 24일(현지 시간) 트럼프 전 대통령 선거 캠프가 선거 자금 모금을 위해 발송한 이메일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고문을 당했다”고 주장했다고 전했다.캠프가 발송한 이메일에는 “그들(구치소 측)이 내게 한 짓을 여러분이 기억해주길 바란다.조지아주 풀턴 카운티 구치소에서 그들은 나를 고문했고,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 쿠폰내 머그샷을 찍었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난해 8월 조지아주 풀턴 카운티 구치소에서 촬영한 머그샷.(출처=로이터연합)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난해 8월 조지아주 풀턴 카운티 구치소에서 촬영한 머그샷.(출처=로이터연합)
이메일은 이어 “그리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는가.나는 그 사진을 머그컵에 붙여 전 세계가 보게 했다”고 적었다.해당 이메일은 트럼프 전 대통령 머그샷이 새겨진 머그컵을 구입해달라는 판촉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전해졌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자신이 패한 2020년 대선 결과를 뒤집기 위해 당시 조지아주 총무장관 등 공무원을 상대로 부당한 지시를 내린 혐의를 갖는다.이 혐의로 조지아주 풀턴 카운티 검찰에 의해 기소됐던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해 8월 검찰에 출두했다.그는 현지 구치소에서 지문을 찍고 머그샷을 촬영했다.

미국 역사상 전직 대통령의 첫 구치소행이라는 초유의 사건에 당시 전 세계 이목이 집중됐다.보석금 20만달러(약 2억6000만원)를 내기로 검찰 측과 사전 합의한 트럼프 전 대통령은 당시 구치소에 도착한 지 22분 만에 석방됐다.다만 석방 이후 처우 문제는 그동안 불거지지 않았다는 점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고문 주장은 기념품을 팔기 위한 거짓말이나 과장 화법일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 쿠폰

:사진은 지난달 14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진행한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 정례 브리핑에서 인사하고 있는 박민수 보건복지부 2차관 /임영무 기자정부가 의료공백을 해소하기 위해 파견한 공중보건의사(공보의)와 군의관의 근무시간을 주 80시간으로 명시하고 법적 보호 책임을 민간이 대부분인 병원에 맡기는 내용을 뼈대로 한 지침을 내려보냈다.

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 쿠폰,무속인은 굿을 하고 사람들은 땅을 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