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코스타리카 축구 국가대표팀
NO.2: 코스타리카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3: 코스타리카 축구 국가대표팀 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4: 코스타리카 축구 국가대표팀 대 파나마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5: 코스타리카 축구선수
NO.6: 코스타리카 축구리그
NO.7: 코스타리카 축구 국가대표팀 대 과들루프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8: 코스타리카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9: 코스타리카 축구 순위
NO.10: 코스타리카 축구 국가대표팀 대 과테말라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있는 밀양박씨 공간공 무덤의 묘지석 10점이 사라졌다.
국가유산청은 묘지의 소유자인 밀양박씨 공간공종회가 양주시청에 도굴 사실을 신고했고,코스타리카 축구이를 국가유산청 누리집 내 '도난 국가유산 정보'에 올렸다고 24일 밝혔다.
무덤의 주인은 박건과 부인 전주최씨이다.박건(朴楗·1434~1509)과 부인 전주최씨 두 묘는 임진왜란 이전에 조성 됐고,코스타리카 축구도굴당한 묘지석(10점)의 형태는 백자판으로,희소가치가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박건 묘지석 5매는 필자로 장인하고 상태가 양호했고,부인 최씨 묘지석 5매는 음각으로 새겨 자체가 정교했다는 기록이 있다.
공종회는 지난 4월 6일 친족들과 묘지석을 문화유산으로 재등록하고자 발굴 작업을 하던 중 묘지석 10점 모두가 도굴된 사실을 확인했다.
국가유산청에 따르면 공종회는 1977년쯤 묘역 개장공사 중 묘지석 10점을 발견해 30년 이상 종중 재실에 보관했다.각 묘지석을 모두 사진 촬영했고,코스타리카 축구분실의 염려로 2011년 4월쯤 봉분 앞을 파서 당시 제작한 석함과 함께 매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