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쇠지렛대 영어로
NO.2: 쇠지렛대 영어
NO.3: 쇠지렛대 무게
NO.4: 쇠지렛대 수리
NO.5: 쇠지렛대 빠루
NO.6: 쇠지렛대 좀보이드
NO.7: 데이드림스 쇠지렛대
NO.8: 비켄디 쇠지렛대
NO.9: 배그 쇠지렛대
NO.10: 더롱다크 쇠지렛대
국내 최초 배달비 무료 구독 서비스인‘요기패스X’의 신규 구독자 수는 지난달 26일 요기요와 네이버의 제휴 멤버십 론칭 이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론칭 시점을 기준으로 이전 1주일과 이후 1주일의 신규 구독자 증가세는 무려 12배에 달한다.이는 자연스레 주문으로 연결되며 많은 고객들이 요기패스X의 혜택을 이용한 것으로 확인됐다.
양사의 제휴 서비스인 요기패스X with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최대 5% 적립 혜택과 온·오프라인을 망라하는 라이프 혜택 선택권에 더해 배달비 무료 혜택까지 제공한다.
특히 요기패스X 혜택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선택형이 아닌 기본 디지털 콘텐츠로,쇠지렛대양사 계정 연동 후 이용 가능하다.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요기패스X 대상 가게에서 최소 주문금액 이상 주문 시 횟수 제한 없는 배달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이달 말까지 7%의 포장 주문 시 자동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월 4900원의 구독비로 쇼핑과 디지털 콘텐츠,배달비 무료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요기패스X with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국내에서 가장 강력한 멤버십 서비스라는 평가를 받는다.이를 증명하듯 론칭 1주일 만에 돌파한 요기패스X 가입자 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다른 선택형 가입자 대비 5배 이상 빠르게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구독자를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비중이 월등하게 높았다.이들은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 중에서도 가성비를 가장 중시하는 소비층으로,쇠지렛대무료 음식 배달 혜택을 이용하고자 요기패스X로의 빠른 구독이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실제로 론칭 기념 프랜차이즈 음식점 쿠폰 프로모션의 경우 연일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 중이다.
이달 말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패밀리 계정 사용자들도 요기패스X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구독비를 내는 가입자 외에 최대 3명의 가족,쇠지렛대지인을 초청해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장영주 요기요 경영전략실장은 “하나의 멤버십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싶은 소비자라면 요기요와 네이버의 제휴 멤버십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 확신하다”며 “좋은 성과가 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를 기점으로 신규 가입자 20만명 돌파가 확실시되는 만큼 요기요의 마케팅 활동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쇠지렛대 수리
:사진 | 하림[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푸짐한 닭다리살과 매콤한 면요리를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있는 ‘핵불닭치면’과 ‘불닭치면’을 전국 GS더프레시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쇠지렛대,6㎞ 구간 등 일부 도로도 밤새 내린 눈 탓에 제 기능을 하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