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나바 마우 트랜스젠더

테루테루보즈 키링 - 우즈베키스탄 남자

NO.1: 테루테루보즈 키링

유인촌 장관,주한 베트남 대사 등과 함께 현장 방문

경북도청 방문해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걸어가고 있는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경북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경북도청 방문해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걸어가고 있는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경북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안동=연합뉴스) 이승형 기자 = 경북도는 13일 봉화군 봉성면 창평리 'K-베트남 밸리 조성사업' 추진 현장을 방문한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에게 국가 차원의 문화교류 협력사업으로 추진해달라고 요청했다.

유 장관은 현장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박현국 봉화군수,부호 주한베트남대사,임종득 국회의원,테루테루보즈 키링베트남 리 왕조 화산 이씨(花山 李氏) 후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 현황을 설명 들었다.

경북도와 봉화군은 동반성장 중인 양국의 미래지향적인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K-베트남 밸리 조성사업을 지방자치단체 사업이 아닌 '국가 대 국가 문화교류 협력사업'으로 추진해줄 것을 정부와 베트남에 건의했다.

또 내년에 역점사업으로 추진할 창평저수지를 활용한 이색관광 활성화와 상업 특화 거리 조성 등 관광 개발사업,화산 이씨 관련 역사 문화 콘텐츠 개발과 디지털 복원사업에 국비 지원을 부탁했다.

봉화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리 왕조 후손의 유적지인 충효당,유허비,재실이 남아 있고 직계가족들이 살고 있다.

도와 군은 이를 바탕으로 올해부터 10년간 창평리 일원 11만8천890㎡에 국비와 지방비,민자 등 2천억원 규모의 관광 및 콘텐츠 개발,양국 교류 거점,상업 특화 거리 등 사업을 추진해 관광객을 유치하고 지방소멸 위기를 극복한다는 구상이다.

리 왕조(1009∼1225년)는 중국의 속국에서 벗어난 최초의 독립왕조로 화산 이씨 시조는 리 왕조 6대 황제 영종의 아들 이용상이다.이용상은 1226년 황해도 화산리에 정착한 뒤 항몽 전쟁에 참전해 공을 세워 고려 고종 때 화산군으로 봉해졌고 후손들이 봉화에 정착했다.

박 군수는 "국내 유일의 베트남 문화 콘텐츠로 양국 간 새로운 교류 협력 거점이 되도록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도지사는 "K-베트남 밸리는 양국의 과거와 미래를 잇는 문화교류 협력의 거점"이라며 "우리 정부와 베트남 정부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대구·경북을 방문 중인 유 장관은 이날 안동 맹개마을 농촌휴양관광 현장과 경북도청 방문,안동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광역관광개발 활성화 포럼 참석,테루테루보즈 키링봉화 베트남 밸리 조성사업 현장 방문 등 일정을 이어갔다.

경북도청 방문한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도청 직원들과 기념 촬영 [경북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경북도청 방문한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도청 직원들과 기념 촬영
[경북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테루테루보즈 키링

:그는 "올해 에틸렌 신규 증설 물량은 전년 대비 감소하겠지만, 이미 에틸렌 생산능력은 팬데믹 이후 4000만t이나 급증했다"며 "중국 경기 부양책에 대한 기대감이 존재하나, 그동안 누적된 공급 과잉을 단기에 해소하기는 어렵다"고 설명했다.

테루테루보즈 키링,교육부가 발표한 내년도 대입전형 시행계획에 따르면 전국 39개 의대 모집인원은 4,610명으로 전년보다 1,497명 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