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페이스북 로또

포커 플래시게임 - ID=2024-12-04%2Fafqmnx.html

NO.1: 포커 플래시게임

지난 6월 27일 대통령실이 내년도 연구·개발(R&D) 예산안을 발표하며 "나눠먹기식,뿌려주기식 R&D 사업은 과감히 정리했다"고 언급한 가운데,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부) 내부에서는 R&D 계속과제 예산을 증액 하기 위한 방법을 강구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황정아 의원(대전 유성구을)은 지난 1일 "과기부로부터 제출받은‘국가연구개발사업 예산 관련 법률자문 답변서’에 따르면,과기부가 올해 R&D 예산 확정 이후인 올해 2월‘신규과제 예산을 줄여서라도 계속 과제를 이어갈 수 있는지’법률 자문을 의뢰해 답변받은 것으로 드러났다"고 밝혔다.

자료에 따르면,포커 플래시게임과기부는 예산 확정 직후 법률사무소에 "2024년도 국가개발사업 관련 예산이 확정된 상황에서,내내역 또는 하위 단계에서 신규과제 예산을 줄이고 계속과제 예산을 늘리는 것이 가능한지",포커 플래시게임"이 같은 예산 조정에 따른 책임 범위 또는 형태와 이를 피하기 위한 절차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문을 구했다.

지난해 윤석열 대통령의‘나눠먹기식,갈라먹기식 R&D’발언 한 마디에 R&D 계속사업을‘비효율’이라고 주장하며 올해 R&D 예산을 대폭 삭감시켰던 것과는 배치되는 행보라는 것이 황 의원 측 입장이다.

또 이에 대한 답변으로 "내내역 또는 하위 단계에서 신규과제 예산을 줄이고 계속과제 예산을 늘리는 내용으로 조정을 하는 것이 국가재정법령 등을 위반하였다고 단정하기는 어렵다"면서도,"문제가 될 경우,형사처벌보다는 징계책임 존부가 논의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는 자문 결과를 받았다.

황 의원이 과기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포커 플래시게임올해 예산이 삭감된 과기부 R&D 계속사업은 175개에 이르렀다.특히 R&D 계속사업은 2023년도 예산안 편성 당시 계획 대비 1조5655억 원이나 삭감됐다.이로 인해 일부 연구는 중단되기까지 했다.

황 의원은 "사실상 내부적으로는 계속과제의 필요성을 알고 있었으면서도,대통령의 말 한마디에 이유불문 예산을 대폭 삭감시키고 과기계를‘비효율‘카르텔’로 매도했다"며 "대통령의 예산 폭거로 과기계와 연구 현장이 초토화된 것에 참담할 뿐"이라고 주장했다.

포커 플래시게임

:  기관장이 도지사와 협의해 정한 목표 2∼3개를 놓고 도민 온라인 평가가 진행됐는데 무려 25%의 배점이 주어지면서 기관 간 과도한 경쟁을 불러온 탓이다.

포커 플래시게임,특히 구성원과 협력사를 대상으로 한 안전·보건 시설 투자 확대와 안전사고 제로화 노력 등이 반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