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내슈빌핫치킨버거
NO.2: 내슈빌핫치킨버거 단종
NO.3: 내슈빌핫치킨버거 gs
NO.4: 던킨 내슈빌핫치킨버거
권역별 1회 이상,내슈빌핫치킨버거총 6회 개최 예정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대우건설은 지난 26일 동아오츠카와 '라체르보 푸르지오 써밋' 현장에서 폭염 안전 공동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대우건설은 올해 전국 현장을 대상으로 총 6회의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폭염 기간 근로자 경각심 강화,내슈빌핫치킨버거근로자 건강 보호 및 현장 안전을 목적으로 진행됐다.대우건설 현장 관계자 및 근로자,내슈빌핫치킨버거동아오츠카 임직원 등 260여명이 참석했다.
라체르보 푸르지오 써밋 현장 근무자들은 오전 온열질환 예방·대처 방법에 대한 강의를 듣고,오후 셀프 온열질환 대처 솔루션 체험을 했다.
체험에 참여한 한 현장 근로자는 "최근 6월임에도 불구하고 더운 날이 많아 작업이 힘들었는데,현실에 적용할 수 있는 온열질환 대처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특히,내슈빌핫치킨버거쿨다운 아이스 튜브는 너무 시원해 앞으로 더울 때마다 착용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우건설 김영일 최고 안전책임자(CSO)는 "현장 근로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근로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특히 예년 대비 무더운 여름과 장마가 예상되므로 모든 현장이 철저한 준비해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과 폭우로 인한 시설물 피해를 방지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던킨 내슈빌핫치킨버거
:이 중 1개가 폭발하며 인근 트럭의 앞 타이어와 운전석 일부가 불탔다.
내슈빌핫치킨버거,최 회장은 "이 순간에도 국내외 사업 현장에서 촌음을 아껴가며 업무에 매진하는 구성원 여러분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고 무겁다"며 "개인사에서 빚어진 일로 의도치 않게 걱정을 안겨드려 죄송하다"고 운을 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