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묘당도
NO.2: 묘당도 충무공
마무드 아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 [자료사진 제공: 연합뉴스]
마무드 아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은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정치지도자의 암살과 관련해 이란이 '몇 시간 내' 이스라엘에 대한 보복을 결정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를 방문 중인 아바스 수반은 현지시간 13일 러시아 관영 타스통신 인터뷰에서 "앞으로 며칠 또는 몇 시간 안에 결정이 내려질 수 있다"며 "팔레스타인은 전쟁을 원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전날 모스크바에 도착한 아바스 수반은 이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회담하고 중동 정세를 논의했습니다.
회담에 대해 아바스 수반은 "우리는 가자지구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묘당도미국이 향후 상황을 어떻게 보고 국제사회가 가자지구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대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나는 팔레스타인과 아랍 국가들이 미국의 공식 입장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솔직하게 말했다"고 밝혔습니다.
묘당도 충무공
:글로벌 금융사 JP모간은 “미 SEC는 솔라나 등 다른 토큰은 증권으로 분류돼야 한다는 의견이 강하다”면서 “관련 법안이 나오지 않는 한 이들 현물 ETF가 승인될 가능성은 낮을 것”이라고 밝혔다.
묘당도,영국 런던 금융 지구 시티 오브 런던 [EPA=연합뉴스]영국 거주 외국인의 '송금주의 과세'(Non-dom) 혜택은 내년 4월부터 폐지돼 4년을 초과해 영국에 거주한 외국인은 본국에서 거둔 소득에 대한 세금을 영국에 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