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20 아시안컵 3-4 위전
궁궐 안에 있던 의료기관,u20 아시안컵 3-4 위전창덕궁 약방이 개방된다.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는 오는 17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주 수∼일요일에 창덕궁 약방을 개방한다고 12일 밝혔다.
창덕궁 궐내각사 권역에 있는 약방은 복원을 마친 2005년부터 전시·행사 공간으로 쓰이고 있다.
약방 관람객들은 약탕 조제 도구,약재를 넣어두는 약장 등을 살펴보고 오후 1시부터 제호탕(매실 껍질을 벗겨 연기에 그을려 말린 오매육,사인,백단향,초과 등을 곱게 가루로 만들어 꿀에 버무려 끓였다가 냉수에 타서 먹는 한방 청량 음료),영조가 평소 즐겨마셨다는 오미자 음료를 시음할 수 있다.더위와 열을 식히고 갈증을 해소하는 역할을 한다고 전한다.매주 금·토요일에는 약초를 활용한 향주머니를 만드는 체험도 열린다.창덕궁을 찾는 누구나 약방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창덕궁관리소 관계자는 “폭염을 피해 잠시 쉬어가면서 궁중문화를 직·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u20 아시안컵 3-4 위전
:1달러“고객 이탈 가능성 낮아 당분간 외형 성장 지속”[123rf,망고보드][헤럴드경제=유동현 기자] 쿠팡이 지난해 처음으로 흑자전환하면서 지난달 28일(현지시간) 주가는 올 들어 최고 상승률을 기록했다.
u20 아시안컵 3-4 위전,지난 1989년 증권업에 발을 들인 이후 지금까지 36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여의도에 신화를 쓰고 있다.